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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New Media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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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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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검색엔진, 소셜미디어(SNS), 모바일 등을 활용한 New Media 마케팅 전략이 기업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선 New Media로 접근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강력한 도구인 New Media의 이론적 내용부터

실질적인 구축방법과 마케팅 방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New Medi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강화하십시오.


- 뉴 미디어 비지니스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마케팅 기초 활용법 학습

- 뉴 미디어 브랜딩 사례를 통하여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제고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뉴미디어 마케팅의 기획, 집행 및 성과측정 방법 학습

- 뉴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소셜미디어 마케팅 역량이 필요한 웹 기술 제작 관련 담당자

- 뉴미디어 마케팅기획 및 전략 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

- 뉴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1. 뉴 미디어 마케팅 기획 및 전략
 - 마케팅에 대한 정의와 뉴 미디어 마케팅

 - 뉴 미디어 마케팅 프레임 워크: 마케팅 실행 전략의 변화, 마케팅 4.0 환경에서의 소비자 진화

 - 뉴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요소 및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2. 뉴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채널별 운영 전략

   - 2024 뉴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 E-Marketing과 소비자 심리, 운영 전략(SEO), 캠페인 전략

   - SNS와 m-Marketing 기획: 참여형, 확장성, 설명성

   - 뉴 미디어 채널에서의 컨텐츠 특징

   - 뉴 미디어 마케팅과 CRM

   - 뉴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Loyalty Program

 

3. 소셜미디어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소셜미디어 이벤트 기획 3단계 프로세스와 구성 요소

 - 자사에 적합한 뉴 미디어 마케팅 KPI 수립, 목표와 지표 유지

   - m-Marketing 결과 분석 지표

   - 자사 사례에 대한 피드백 및 토의

 

4. 마케팅 전략의 구조
 - 환경분석 3C Analysis, BCG Matrix, SWOT Analysis

 - 전략수립 STP(Segme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실행 전략 4P와 Promotion Mix

 

5. 뉴 미디어 시대의 PR과 AD의 변화: 모든 회사가 미디어 회사로

 

6. 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 이렇게 하면 실패한다.

 - Chain Reaction Effect

 - 뉴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성공 요소는?

 

7. 뉴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행동
 - 달라지는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해야 한다.

   - Funnel Model과 CDJ

   - AIDA, AISAS, SIPS

   - 4A & 5A Model

   - Moment of Truth : ZMOT, FMOT, SMOT

   - Micro-Moments와 사례 학습

   - Omni Channel과 사례 학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ze****

2024-03-29

이상종 대표님 강의 커리큘럼에 충실하였고 이론과 실제 사례, 최근 트렌드를 적정하게 섞어 설명 주셔서 알기 쉽고 포괄적인 마케팅에 대한 접근방법 중심으로 강의해 주셔서 실무에도 잘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 수강생들에게 질문 주시고 중요한 포인트들 명확히 짚어 주시면서 참여 이끌어내는 수업 스타일과 수강 이후에도 수강생 질문 등 팔로업 해주신다는 말씀 감사했습니다.
ze****

2024-03-29

수강생들 배경이 다양해 여러가지 주제를 폭넓게 다룬 강좌였다고 생각합니다. B2C 기업 마케팅 실무를 위한 좀 더 advanced level 수업이 있다면 훨씬 도움될 것 같습니다.
ki****

2024-03-29

실제 현업에서 하고 있는 마케팅 방식과 사례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New Media 마케팅 전략

2024-05-20~2024-05-2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New Media 마케팅 전략

교육일정 2024-05-20 ~ 2024-05-22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검색엔진, 소셜미디어(SNS), 모바일 등을 활용한 New Media 마케팅 전략이 기업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선 New Media로 접근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강력한 도구인 New Media의 이론적 내용부터

실질적인 구축방법과 마케팅 방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New Medi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강화하십시오.


- 뉴 미디어 비지니스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마케팅 기초 활용법 학습

- 뉴 미디어 브랜딩 사례를 통하여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제고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뉴미디어 마케팅의 기획, 집행 및 성과측정 방법 학습

- 뉴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소셜미디어 마케팅 역량이 필요한 웹 기술 제작 관련 담당자

- 뉴미디어 마케팅기획 및 전략 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

- 뉴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1. 뉴 미디어 마케팅 기획 및 전략
 - 마케팅에 대한 정의와 뉴 미디어 마케팅

 - 뉴 미디어 마케팅 프레임 워크: 마케팅 실행 전략의 변화, 마케팅 4.0 환경에서의 소비자 진화

 - 뉴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요소 및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2. 뉴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채널별 운영 전략

   - 2024 뉴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 E-Marketing과 소비자 심리, 운영 전략(SEO), 캠페인 전략

   - SNS와 m-Marketing 기획: 참여형, 확장성, 설명성

   - 뉴 미디어 채널에서의 컨텐츠 특징

   - 뉴 미디어 마케팅과 CRM

   - 뉴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Loyalty Program

 

3. 소셜미디어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소셜미디어 이벤트 기획 3단계 프로세스와 구성 요소

 - 자사에 적합한 뉴 미디어 마케팅 KPI 수립, 목표와 지표 유지

   - m-Marketing 결과 분석 지표

   - 자사 사례에 대한 피드백 및 토의

 

4. 마케팅 전략의 구조
 - 환경분석 3C Analysis, BCG Matrix, SWOT Analysis

 - 전략수립 STP(Segme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실행 전략 4P와 Promotion Mix

 

5. 뉴 미디어 시대의 PR과 AD의 변화: 모든 회사가 미디어 회사로

 

6. 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 이렇게 하면 실패한다.

 - Chain Reaction Effect

 - 뉴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성공 요소는?

 

7. 뉴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행동
 - 달라지는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해야 한다.

   - Funnel Model과 CDJ

   - AIDA, AISAS, SIPS

   - 4A & 5A Model

   - Moment of Truth : ZMOT, FMOT, SMOT

   - Micro-Moments와 사례 학습

   - Omni Channel과 사례 학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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