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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의 대외명칭인 KPC를 간결하고 강렬하게 표현하여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이고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으로서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CI 로고는 생산성향상을 통해 기업 생태계가 선순환하는 원형을 컨셉으로 표현하였으며, KPC의 핵심가치가 순환되고 응집됨을 나타냅니다. ‘p’ 위의 원형 모티프는 KPC의 상징인 ‘Productivity’를 강조하는 포인트이자, 최고의 지식 서비스를 위한 혁신(Innovation)과 창조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통찰(Insight)의 관점을 의미합니다. 또한 ‘p’안의 원형 모티프가 ‘p’밖의 원형으로 상승·확장된 이미지는 생산성 향상과 고객 가치 창출을 나타냅니다. 일관되게 밖으로 열린 구조의 ‘k’와 ‘c’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열린 자세로 신뢰를 구축하고자 하는 KPC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메인 컬러인 Red는 생산성 선도기관이자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으로서의 대표성과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과 의지를 표현합니다.

시그니처

시그니처 (좌우조합_국문, 좌우조합_국영문, 상하조합_국문)
좌우조합_ 국문 좌우조합_ 국영문 상하조합_ 국문
좌우조합_ 국문 시그니처 좌우조합_ 국영문 시그니처 상하조합_ 국문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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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K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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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KPC (By Platform, For Innovation, To Global)
  • By Platform : 기존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 및 고부가 서비스 전개 추구
  • For Innovation : 국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문화된 종합 혁신서비스 제공
  • To Global : 글로벌 생산성 혁신 서비스 확대
CI 관련 문의사항 : 커뮤니케이션센터 02-724-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