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소셜미디어 활용,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 (ChatGPT 활용)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DX시대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
DX시대를 맞이하여 사회의 여러 모습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패턴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나아가기 위해서는 DX 시대의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는 진정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 소비자에게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과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툴을 학습합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시고 변하는 시대에 부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핵심요소 이해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필요한 툴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결과분석 지표 이해
-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교육대상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핵심적인 요소에 대해 학습하고 싶으신 분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성과를 분석하고 싶으신 분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2025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마케팅 활용 주요 기술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핵심요소 2가지
- 2025 디지털 마케팅 주요 키워드 10가지와 인사이트
2.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플랫폼 사용 행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행전략의 변화와 트렌드 5가지
- 소셜미디어 채널 활성화를 위한 핵심전략
- 소셜미디어 콘텐츠 구성 및 이벤트 기획 방안
3. 디지털 마케팅 성과분석 및 요약
-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와 실행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성과분석 지표
- Social Listening을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방법
- [SUMMARY] 디지털마케팅의 성공조건 6가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2024-09-25
2024-09-25
2024-05-02
2024-03-26
2024-03-26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