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Live 소셜미디어 활용,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Live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DX시대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

DX시대를 맞이하여 사회의 여러 모습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패턴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나아가기 위해서는 DX 시대의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는 진정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 소비자에게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과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툴을 학습합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시고 변하는 시대에 부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핵심요소 이해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필요한 툴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결과분석 지표 이해

 -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교육대상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핵심적인 요소에 대해 학습하고 싶으신 분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성과를 분석하고 싶으신 분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2024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마케팅 활용 주요 기술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핵심요소 2가지

  - 2024 디지털 마케팅 주요 키워드 10가지와 인사이트

 

2.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플랫폼 사용 행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행전략의 변화와 트렌드 5가지

  - 소셜미디어 채널 활성화를 위한 핵심전략

    - 소셜미디어 콘텐츠 구성 및 이벤트 기획 방안  

 

3. 디지털 마케팅 성과분석 및 요약
  -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와 실행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성과분석 지표

  - Social Listening을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방법

  - [SUMMARY] 디지털마케팅의 성공조건 6가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AP****

2024-05-02

너무 친절하시고,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의 자료에서 열의가 느껴지셔서 더 열심히 듣게 되었고,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능동적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케팅 업무를 하시는 분 또는 타 직무를 하시는 분이더라도 다들 한번쯤은 '온라인 마케팅 해야할 것 같긴 한데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고민을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될지 방향성과 방법을 알려주셔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ju****

2024-03-26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기본 지식 획득에 도움이 됨
tm****

2024-03-26

경험하신 바에 대해서 말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 강의 때 받으신 주요 질문에 대해서 먼저 말씀해주신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소셜미디어 활용,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

2024-09-25~2024-09-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소셜미디어 활용,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

교육일정 2024-09-25 ~ 2024-09-25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DX시대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

DX시대를 맞이하여 사회의 여러 모습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패턴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나아가기 위해서는 DX 시대의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는 진정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 소비자에게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과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툴을 학습합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시고 변하는 시대에 부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핵심요소 이해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필요한 툴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결과분석 지표 이해

 -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교육대상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핵심적인 요소에 대해 학습하고 싶으신 분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성과를 분석하고 싶으신 분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2024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마케팅 활용 주요 기술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핵심요소 2가지

  - 2024 디지털 마케팅 주요 키워드 10가지와 인사이트

 

2.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플랫폼 사용 행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행전략의 변화와 트렌드 5가지

  - 소셜미디어 채널 활성화를 위한 핵심전략

    - 소셜미디어 콘텐츠 구성 및 이벤트 기획 방안  

 

3. 디지털 마케팅 성과분석 및 요약
  -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와 실행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성과분석 지표

  - Social Listening을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방법

  - [SUMMARY] 디지털마케팅의 성공조건 6가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