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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잘파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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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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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MZ세대가 가고 알파세대가 온다! 

새로운 세대에 맞춰진 트렌디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경험해보세요! 

'잘파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과정은 소셜미디어, 트렌드 분석,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귀사의 미래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비결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시대에 발맞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여정에 참여하세요 

 

 

 - 최근 소비자 동향 및 뉴 트렌트 분석을 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배양

 - 잘파세대의 관심사 및 특징 학습

 -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소비 형태의 변화 학습




교육대상

- 소비자 분석을 통하여 자사의 상품/서비스를 런칭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 소비자의 행동과 심리를 심도 있게 파악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 잘파세대의 소비 패턴과 잘파세대에게 파급력 있는 마케팅이 방법이 궁금하신 영업/마케팅 실무자 




교육내용

1. 오늘날 인구구조에 따른 마케팅의 급격한 변화

 - 마케팅적 시야로 보는 우리나라의 세대 구분

 - 시대는 그리고 세대는 어떻게 변화해 왔으며 특징은 어떻게 다른가 

 - 오늘날 MZ세대의 특징 및 새로 등장하는 잘파세대의 새로운 특이점

 

2. 마케팅의 변화와 잘파세대

 - [전략 1. 프리미엄화젊은 세대의 절대 숫자 부족을 메꾸는 마케팅 전략

 - [전략 2. 미리, 또는 오래인구 감소에 따른 사용 시점을 변화시키기

 -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콘텐츠, 브랜딩,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3.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 컨텐츠

 - 이제는 게임이 아닌 현실에서 나의 캐릭터를 생성하다! 부캐 전성시대!

 - 경험하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경험 마케팅의 구성 요소

 - 결국은 진정성! 브랜드와 상품에 가치를 녹여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 (실습) 경험 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

 

4.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 커뮤니케이션

 - 홍대가려면 어떻게 가야하죠 뉴진스의하입보이요~! 이제는 마케팅도 밈으로!

 - 팬슈머, 한정판 마케팅의 의미와 인스타그래머블

 - 1분 안에 말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하라! 숏폼 전성시대!

 - (실습) 숏폼 아이디어 도출 실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잘파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2024-07-08~2024-07-0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잘파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교육일정 2024-07-08 ~ 2024-07-0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MZ세대가 가고 알파세대가 온다! 

새로운 세대에 맞춰진 트렌디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경험해보세요! 

'잘파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과정은 소셜미디어, 트렌드 분석,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귀사의 미래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비결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시대에 발맞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여정에 참여하세요 

 

 

 - 최근 소비자 동향 및 뉴 트렌트 분석을 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배양

 - 잘파세대의 관심사 및 특징 학습

 -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소비 형태의 변화 학습

교육대상

- 소비자 분석을 통하여 자사의 상품/서비스를 런칭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 소비자의 행동과 심리를 심도 있게 파악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 잘파세대의 소비 패턴과 잘파세대에게 파급력 있는 마케팅이 방법이 궁금하신 영업/마케팅 실무자 

교육내용

1. 오늘날 인구구조에 따른 마케팅의 급격한 변화

 - 마케팅적 시야로 보는 우리나라의 세대 구분

 - 시대는 그리고 세대는 어떻게 변화해 왔으며 특징은 어떻게 다른가 

 - 오늘날 MZ세대의 특징 및 새로 등장하는 잘파세대의 새로운 특이점

 

2. 마케팅의 변화와 잘파세대

 - [전략 1. 프리미엄화젊은 세대의 절대 숫자 부족을 메꾸는 마케팅 전략

 - [전략 2. 미리, 또는 오래인구 감소에 따른 사용 시점을 변화시키기

 -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콘텐츠, 브랜딩,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3.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 컨텐츠

 - 이제는 게임이 아닌 현실에서 나의 캐릭터를 생성하다! 부캐 전성시대!

 - 경험하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경험 마케팅의 구성 요소

 - 결국은 진정성! 브랜드와 상품에 가치를 녹여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 (실습) 경험 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

 

4.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 : 커뮤니케이션

 - 홍대가려면 어떻게 가야하죠 뉴진스의하입보이요~! 이제는 마케팅도 밈으로!

 - 팬슈머, 한정판 마케팅의 의미와 인스타그래머블

 - 1분 안에 말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하라! 숏폼 전성시대!

 - (실습) 숏폼 아이디어 도출 실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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