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마케팅의 모든것 (feat. paid, owned, earned)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트리플미디어의 구분과 정의 학습
- 각 미디어 별 특성에 대한 이해
- 각 미디어 별 주요한 실 사례 학습
- 트리플미디어 운영 기본 역량 제고
교육대상
- 온라인 마케팅 상의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기본 이해가 필요한 취업 준비생 혹은 초년차 실무자
- 트리플미디어의 다양한 진행 케이스를 참고하여 본인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려는 실무자
- 마케팅 / 브랜딩 부서 내 온라인이나 디지털 파트 담당 운영자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등)
교육내용
1. INTRO _ 마케팅 가라사대
- 미디어란 무엇인가 마케팅에서 왜 미디어가 중요한가
- 마케팅의 기본 전제 :"구매 명분"의 확보
- 이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vs. 감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
그 많던 썸머레디백은
다 어디로 갔을까
- 뉴미디어 시대의 마케팅에 있어 왜 “트리플미디어 전략”을 논하는가
2. All about 트리플 미디어
- 트리플 미디어의 정의와 유형
- ATL vs. BTL: 헤게모니가 넘어갔다
- SAY vs. DO: Interaction을 전제로 한, 경험-참여-연계의 시대
-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설계의 시너지
3.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Reference Tour
- 유기적인 연결 고리: 국내 주요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사례
- 저예산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실행 케이스
-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수상캠페인 사례 탐색
- 소셜 계정 운영의 사례와 방안
4.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CASE STUDY in Detail
- KPOP 아이돌 팬덤 마케팅 캠페인 실행 케이스 스터디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