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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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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귓가에 스쳐간 수많은 말들 속에서 이야기를 타고 기억 속에 자리잡은 대화 내용이 있지 않나요?

기억하기 힘든 내용도 이야기와 함께라면 절대 잊혀지지 않곤 합니다. 

 

 마케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삼성, 나이키, MS, IBM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은 이러한 스토리노믹스의 가치를 깨닫고 

기존의 단편적인 마케팅을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바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매출 향상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고 고객에게 자사만의 이야기를 전달하십시오!

 

 - 스토리중심의 비즈니스 실행전략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스토리노믹스 사례를 분석하고, 자사에 적용할 벤치마킹 요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이야기 자본을 이해하고, 스토리노믹스와 관련된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우리 기업(기관)의 스토리텔링 능력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홍보를 기획하는 실무관계자




교육내용

1. 스토리노믹스와 브랜드텔링이란?

    - 스토리노믹스란 : 이야기를 마케팅 요소로 사용해 고객이 자사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게 만드는 기법

    - 브랜드텔링이란 : 브랜드가 말하는 모든 것
    -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사례 알아보기 

 

2. 스토리노믹스 1단계: 이야기자본 모으기
    - 이야기자본이란 
    - 데이터와 이슈를 활용한 이야기 자본(소재) 수집 
    - 데이터와 이슈가 이야기를 만나면 , 우리기업(기관)의 핵심 이야기자본이 생긴다!

 

3. 스토리노믹스 2단계: 타겟 오디언스 분석
    - 이야기의 타겟 정하기 : 누구에게 이야기 할 것인가
    - 이야기의 방향 :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타겟 소구점(수요/니즈/관심)을 창출하는 그들의 경험(또는 반응)분석 

 

4. 스토리노믹스 2단계: 이야기 설계하기
     - 팬덤을 보유한 이야기들의 공통점 
       타겟의 [관심/흥미/공감/행동]을  기준으로 평가하기
     - 건너뛰지 않고 집중하게 되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의 구성단계
     - 스토리노믹스 평가기준 활용하기

 

5. 스토리노믹스 3단계: 액티비즘 만들어내기

     - 스토리노믹스의 넥스트, 브랜드 액티비즘
     - 반복되는 핵심 가치, 진정성있는 스토리가 가진 힘 
     - 미완성인 우리의 이야기를 타겟의 행동으로 완성하다! : 고객 행동 유도
     - 다양한 액티비즘의 방향과 우리의 선택 : 슬로건 만들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전략

2024-06-27~2024-06-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전략

교육일정 2024-06-27 ~ 2024-06-2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귓가에 스쳐간 수많은 말들 속에서 이야기를 타고 기억 속에 자리잡은 대화 내용이 있지 않나요?

기억하기 힘든 내용도 이야기와 함께라면 절대 잊혀지지 않곤 합니다. 

 

 마케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삼성, 나이키, MS, IBM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은 이러한 스토리노믹스의 가치를 깨닫고 

기존의 단편적인 마케팅을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바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매출 향상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고 고객에게 자사만의 이야기를 전달하십시오!

 

 - 스토리중심의 비즈니스 실행전략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스토리노믹스 사례를 분석하고, 자사에 적용할 벤치마킹 요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이야기 자본을 이해하고, 스토리노믹스와 관련된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우리 기업(기관)의 스토리텔링 능력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홍보를 기획하는 실무관계자

교육내용

1. 스토리노믹스와 브랜드텔링이란?

    - 스토리노믹스란 : 이야기를 마케팅 요소로 사용해 고객이 자사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게 만드는 기법

    - 브랜드텔링이란 : 브랜드가 말하는 모든 것
    -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사례 알아보기 

 

2. 스토리노믹스 1단계: 이야기자본 모으기
    - 이야기자본이란 
    - 데이터와 이슈를 활용한 이야기 자본(소재) 수집 
    - 데이터와 이슈가 이야기를 만나면 , 우리기업(기관)의 핵심 이야기자본이 생긴다!

 

3. 스토리노믹스 2단계: 타겟 오디언스 분석
    - 이야기의 타겟 정하기 : 누구에게 이야기 할 것인가
    - 이야기의 방향 :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타겟 소구점(수요/니즈/관심)을 창출하는 그들의 경험(또는 반응)분석 

 

4. 스토리노믹스 2단계: 이야기 설계하기
     - 팬덤을 보유한 이야기들의 공통점 
       타겟의 [관심/흥미/공감/행동]을  기준으로 평가하기
     - 건너뛰지 않고 집중하게 되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의 구성단계
     - 스토리노믹스 평가기준 활용하기

 

5. 스토리노믹스 3단계: 액티비즘 만들어내기

     - 스토리노믹스의 넥스트, 브랜드 액티비즘
     - 반복되는 핵심 가치, 진정성있는 스토리가 가진 힘 
     - 미완성인 우리의 이야기를 타겟의 행동으로 완성하다! : 고객 행동 유도
     - 다양한 액티비즘의 방향과 우리의 선택 : 슬로건 만들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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