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기쉬운 브랜드 첫걸음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브랜드 전쟁터에서 살아 남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를 어떻게 런칭하고 노후화 된 브랜드를 어떻게 리부트할 것인가는 기업 활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이슈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러한 이슈들을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 런칭 시 어떻게 차별화시키고 브랜드 육성에 있어 각 단계별로 어떻게 접근하는게 좋을지 핵심 노하우와 스킬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구축하려는 브랜드관리 책임자
- 자사 브랜드와 고객과의 공유가치를 확대하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 브랜드를 활용하여 자사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교육내용
1. 브랜드 차별화 전략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 차별화의 중요성 이해
- 브랜드 차별화에 필요한 요소 점검 및 이를 적용하는 방안 수립
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기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 이해
- 자신의 회사 및 브랜드에 필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들 개발 시 유의할 점
3. 브랜드 리부트
- 브랜드 리부트란?
- 브랜드 리부트가 필요하다는 신호
- 키워드로 보는 브랜드 리부트 사례
4. 브랜드 리부트를 통한 브랜드 확장
- 브랜드 확장의 개념
- 사례를 통한 브랜드 확장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