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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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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밈은 왜 디지털 광고 효과를 창출했나?

- 밈의 정의

- 활용 사례

- 분절화 전략: 각각의 콘텐츠가 가지는 의미를 이해하는 법

 

2. 3.0 시대, 디지털 광고의 개인화

- 미코노미(Mecomony)와 개인화

- 미노코미의 다양한 방향성: 사례 분석

경험 중시 마케팅: 경험의 측면 도출 및 사례 분석

디지털 환경에서 경험 제공 방식 아이디어 도출 실습

 

3. 메타버스는 왜 주목 받았나 

- 최근 메타버스 마케팅의 특징 정리

-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정체성 등

콘텐츠화: 정보를 제공해야 통한다

린치핀 전략: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이해하기

 

4. 디지털 광고 환경 분석

- 쉽고, 짧게, 직관적으로

숏폼 미디어 간략 분석

스토리텔링, 가치소비, 세계관 마케팅

 

5. 디지털 광고 미디어 분석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미디어 성격 분석

-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SNS 알고리즘 분석

유튜브 알고리즘 분석

블로그 활용을 위한 몇 가지 팁

네이버,  구글 키워드 광고 장단점 분석

 

6.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AP****

2024-04-09

준비를 많이 해오셔서 새로운 것들 많이 알아갑니다.
mi****

2024-04-09

데이터실습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렵게 느껴지는 데이터의 실습과 다양한 활용 사이트들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sa****

2024-04-09

데이터를 분석해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및 분석 툴 등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wh****

2024-04-09

평소 관심 있던 데이터 분석 부분, 데이터 분석시에 생길 수 있는 오류 등을 다뤄주셔서 좋았습니다. 더불어 요즘 트렌드를 다뤄주셔서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2024-06-20~2024-06-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교육일정 2024-06-20 ~ 2024-06-2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밈은 왜 디지털 광고 효과를 창출했나?

- 밈의 정의

- 활용 사례

- 분절화 전략: 각각의 콘텐츠가 가지는 의미를 이해하는 법

 

2. 3.0 시대, 디지털 광고의 개인화

- 미코노미(Mecomony)와 개인화

- 미노코미의 다양한 방향성: 사례 분석

경험 중시 마케팅: 경험의 측면 도출 및 사례 분석

디지털 환경에서 경험 제공 방식 아이디어 도출 실습

 

3. 메타버스는 왜 주목 받았나 

- 최근 메타버스 마케팅의 특징 정리

-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정체성 등

콘텐츠화: 정보를 제공해야 통한다

린치핀 전략: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이해하기

 

4. 디지털 광고 환경 분석

- 쉽고, 짧게, 직관적으로

숏폼 미디어 간략 분석

스토리텔링, 가치소비, 세계관 마케팅

 

5. 디지털 광고 미디어 분석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미디어 성격 분석

-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SNS 알고리즘 분석

유튜브 알고리즘 분석

블로그 활용을 위한 몇 가지 팁

네이버,  구글 키워드 광고 장단점 분석

 

6.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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