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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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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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밈은 왜 디지털 광고 효과를 창출했나?
- 밈의 정의
- 밈 활용 사례
- 분절화 전략: 각각의 콘텐츠가 가지는 의미를 이해하는 법
2. 웹3.0 시대, 디지털 광고의 개인화
- 미코노미(Mecomony)와 개인화
- 미노코미의 다양한 방향성: 사례 분석
- 경험 중시 마케팅: 경험의 측면 도출 및 사례 분석
- 디지털 환경에서 경험 제공 방식 아이디어 도출 실습
3. 메타버스는 왜 주목 받았나
- 최근 메타버스 마케팅의 특징 정리
-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정체성 등
- 콘텐츠화: 정보를 제공해야 통한다
- 린치핀 전략: 메타버스가 마케팅에 던지는 메시지 이해하기
4. 디지털 광고 환경 분석
- 쉽고, 짧게, 직관적으로
- 숏폼 미디어 간략 분석
- 스토리텔링, 가치소비, 세계관 마케팅
5. 디지털 광고 미디어 분석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미디어 성격 분석
-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SNS 알고리즘 분석
- 유튜브 알고리즘 분석
- 블로그 활용을 위한 몇 가지 팁
- 네이버, 구글 키워드 광고 장단점 분석
6.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2024-04-09
2024-04-09
2024-04-09
2024-04-0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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