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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로 보여주는 콘텐츠 크리에이션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애정이 생길만한 콘텐츠를 기획하는데 그 성패가 달려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교육은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통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 시대별 마케팅 기획 및 전략의 트렌드 변화 학습 

- 성공한 콘텐츠 마케팅 벤치마킹 및 고객을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방법 학습

-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사례 학습 및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획 단계별 학습




교육대상

-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마케팅 기획 관련 담당자

- 소비자의 심리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싶으신 분

- 브랜드 매니저 및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DX시대, 마케팅 콘텐츠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 마지막까지 남는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컨셉 트렌드
     

2.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콘텐츠 마케팅

     - 왜 콘텐츠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마케팅 전략수립의 핵심

     - 콘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변화해 왔는가 

3. 그렇다면 어떻게?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1) 콘텐츠 기획
         - 자사에 맞는 콘텐츠 탐색 및 컨셉 설정 방법

      2) 콘텐츠 공유
         - 어떤 채널로 잠재고객에게 공유해야 가장 효과적일까 

         -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의 특성 학습

      3) 콘텐츠 확산

         - 성별, 세대별, 지역별 콘텐츠의 확산 방법에 대한 학습? 
      4) 콘텐츠 성과

         -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집행된 마케팅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 

 
4. 사례로 보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Case Study1] 국내, 국외, 대기업, 스타트업 등
     [Case Study2] 업종별 사례 (패션, 뷰티, 생활용품, 쇼핑몰 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효과로 보여주는 콘텐츠 크리에이션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2024-10-07~2024-10-0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효과로 보여주는 콘텐츠 크리에이션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교육일정 2024-10-07 ~ 2024-10-07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애정이 생길만한 콘텐츠를 기획하는데 그 성패가 달려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교육은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통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 시대별 마케팅 기획 및 전략의 트렌드 변화 학습 

- 성공한 콘텐츠 마케팅 벤치마킹 및 고객을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방법 학습

-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사례 학습 및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획 단계별 학습

교육대상

-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마케팅 기획 관련 담당자

- 소비자의 심리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싶으신 분

- 브랜드 매니저 및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DX시대, 마케팅 콘텐츠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 마지막까지 남는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컨셉 트렌드
     

2.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콘텐츠 마케팅

     - 왜 콘텐츠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마케팅 전략수립의 핵심

     - 콘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변화해 왔는가 

3. 그렇다면 어떻게?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1) 콘텐츠 기획
         - 자사에 맞는 콘텐츠 탐색 및 컨셉 설정 방법

      2) 콘텐츠 공유
         - 어떤 채널로 잠재고객에게 공유해야 가장 효과적일까 

         -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의 특성 학습

      3) 콘텐츠 확산

         - 성별, 세대별, 지역별 콘텐츠의 확산 방법에 대한 학습? 
      4) 콘텐츠 성과

         -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집행된 마케팅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 

 
4. 사례로 보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Case Study1] 국내, 국외, 대기업, 스타트업 등
     [Case Study2] 업종별 사례 (패션, 뷰티, 생활용품, 쇼핑몰 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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