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Live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Live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본 과정은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핵심을 이해하고 현업에서 마케팅전략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의 기본내용 이해,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효용과 그 활용의 예시, 빅데이터와 SNS의 상관성,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빅데이터에 대한 핵심 비즈니스 전략 이해
-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비즈니스 마케팅에 적용하는 기초 활용법 숙지
- SNS와 빅데이터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역량 강화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빅데이터 활용 방법 학습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빅데이터 활용에 관심이 많은 마케팅 담당자

 - 빅데이터, SNS를 포함한 통합 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마케팅 담당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정의와 빅데이터 마케팅 채널 매니지먼트  

    - 빅데이터의 등장 배경과 현황, 다양한 산업 분야별 활용 사례들을 통한 빅데이터의 실무적 이해

    - 빅데이터 수집을 위한 자사의 마케팅 채널 설계와 통합 운영에 대한 방안 진단과 적용 

    -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마케팅 믹스의 개념과 변화를 파악과 전략 수립

 

2. 빅데이터 시대의 e-마케팅, 소셜미디어의 융합

    - 인터넷 환경에서의 빅데이터 수집과 관리,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결과 분석 방안 이해

    -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모바일 회원 데이터 확보와 신뢰도 상승에 대한 마케팅 프레임워크 구성방법

    - 빅데이터 관점에서의 m-Marketing 기획과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수립

 

3.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략과 CRM 마케팅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솔루션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방안 수립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과 CRM 활동을 사례 기반으로 확인하고, 자사에 접목시키기 위한 전략 기획

 

4. 빅데이터 분석 설계
    - 비즈니스 목적에 따른 데이터 분석 설계 프로세스

    - 질문 도출 및 가설 수립 접근 방법

    - 데이터 구조의 이해

    - [실습] 검색 데이터 분석/해석

 

5. 분석 관점 설계

    - 분석을 위한 관점 설계와 접근법

    - [실습 / 사례 학습] 소셜 데이터 분석/해석

 

6. 빅데이터 해석 접근법
    - 데이터 해석을 위한 사고 확장

    - 데이터 해석을 위한 raw data 전처리 및 분석 접근

    - [실습] 웹로그 데이터 분석/해석

    - [실습]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과 해석

 

7.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해석
    - 광고 매체별 광고 구조의 이해

    - 검색 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 페이스북 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과정은 1인 1대의 컴퓨터 실습 과정으로, 당일 취소 시 노트북 렌탈료 20,000원이 청구되는 과정입니다. 교육 3일 전까지 참석여부를 확정 지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후기

AP****

2024-02-28

빅데이터 업무 관련 유익하네요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실무

2024-06-10~2024-06-1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실무

교육일정 2024-06-10 ~ 2024-06-12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본 과정은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핵심을 이해하고 현업에서 마케팅전략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의 기본내용 이해,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효용과 그 활용의 예시, 빅데이터와 SNS의 상관성,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빅데이터에 대한 핵심 비즈니스 전략 이해
-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비즈니스 마케팅에 적용하는 기초 활용법 숙지
- SNS와 빅데이터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역량 강화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빅데이터 활용 방법 학습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빅데이터 활용에 관심이 많은 마케팅 담당자

 - 빅데이터, SNS를 포함한 통합 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마케팅 담당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빅데이터 비즈니스의 정의와 빅데이터 마케팅 채널 매니지먼트  

    - 빅데이터의 등장 배경과 현황, 다양한 산업 분야별 활용 사례들을 통한 빅데이터의 실무적 이해

    - 빅데이터 수집을 위한 자사의 마케팅 채널 설계와 통합 운영에 대한 방안 진단과 적용 

    -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마케팅 믹스의 개념과 변화를 파악과 전략 수립

 

2. 빅데이터 시대의 e-마케팅, 소셜미디어의 융합

    - 인터넷 환경에서의 빅데이터 수집과 관리,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결과 분석 방안 이해

    -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모바일 회원 데이터 확보와 신뢰도 상승에 대한 마케팅 프레임워크 구성방법

    - 빅데이터 관점에서의 m-Marketing 기획과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수립

 

3.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략과 CRM 마케팅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솔루션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방안 수립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과 CRM 활동을 사례 기반으로 확인하고, 자사에 접목시키기 위한 전략 기획

 

4. 빅데이터 분석 설계
    - 비즈니스 목적에 따른 데이터 분석 설계 프로세스

    - 질문 도출 및 가설 수립 접근 방법

    - 데이터 구조의 이해

    - [실습] 검색 데이터 분석/해석

 

5. 분석 관점 설계

    - 분석을 위한 관점 설계와 접근법

    - [실습 / 사례 학습] 소셜 데이터 분석/해석

 

6. 빅데이터 해석 접근법
    - 데이터 해석을 위한 사고 확장

    - 데이터 해석을 위한 raw data 전처리 및 분석 접근

    - [실습] 웹로그 데이터 분석/해석

    - [실습]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과 해석

 

7.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해석
    - 광고 매체별 광고 구조의 이해

    - 검색 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 페이스북 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과정은 1인 1대의 컴퓨터 실습 과정으로, 당일 취소 시 노트북 렌탈료 20,000원이 청구되는 과정입니다. 교육 3일 전까지 참석여부를 확정 지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