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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3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 ~ 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영업리더나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무를 수행하는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 부터 시작해서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까지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모든 부분들을 코칭해드립니다.

 

본 과정에서는 명품 영업사원이 되기 위해 갖춰야 기본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전략수립능력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함으로써 명품 영업인재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와 실행력
   - 고성과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4가지 핵심 키워드는?

   - 자기 평가 및 성찰을 통한 실천계획수립 작성

   - 목표달성을 방해하는 Old Habits과 가능하게 하는 Innovation Habits

   - 목표달성을 위해 지금 실행할 Daily Target Management 작성 및 다짐

 

2. 고객의 행동유형 분석에 따른 효과적 영업 대응전략 수립
   - 고객과 갈등의 원인리스트 작성

   - 고객과의 갈등을 좁히는 3단계 해결방법 학습

    (고객과 라포 형성, 고객 성장 동기 자극, 의도한 방향으로 고객 유도)

 

3. 경쟁상황 분석에 따른 자사의 경쟁 전략 수립 ’대안력’
  - 경쟁자의 빈 공간을 예측하고 적중, 자사의 빈 공간을 미리 선조치하기

  - 실제 경쟁사 대비 자사의 경쟁력 분석을 통한 최고핵심과제 도출

  - 경쟁자를 밀어낼 수 있는 경쟁우위방안 도출

    (자사의 강점과 고객의 본질적 가치 연결, 자사의 강점 부각 및 경쟁사의 강점 희석)

 

4. 영업 파이프라인,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영업제안
   - 영업활동프로세스와 고객구매프로세스 매치시키기

   - 영업활동시스템을 활용한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점검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tj****

2024-03-08

영업사원의로서 갖추어야할 역량이라는 제목에 맞게 교육이 진행된거 같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2024-04-22~2024-04-2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2024-04-22 ~ 2024-04-24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3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 ~ 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영업리더나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무를 수행하는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 부터 시작해서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까지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모든 부분들을 코칭해드립니다.

 

본 과정에서는 명품 영업사원이 되기 위해 갖춰야 기본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전략수립능력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함으로써 명품 영업인재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와 실행력
   - 고성과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4가지 핵심 키워드는?

   - 자기 평가 및 성찰을 통한 실천계획수립 작성

   - 목표달성을 방해하는 Old Habits과 가능하게 하는 Innovation Habits

   - 목표달성을 위해 지금 실행할 Daily Target Management 작성 및 다짐

 

2. 고객의 행동유형 분석에 따른 효과적 영업 대응전략 수립
   - 고객과 갈등의 원인리스트 작성

   - 고객과의 갈등을 좁히는 3단계 해결방법 학습

    (고객과 라포 형성, 고객 성장 동기 자극, 의도한 방향으로 고객 유도)

 

3. 경쟁상황 분석에 따른 자사의 경쟁 전략 수립 ’대안력’
  - 경쟁자의 빈 공간을 예측하고 적중, 자사의 빈 공간을 미리 선조치하기

  - 실제 경쟁사 대비 자사의 경쟁력 분석을 통한 최고핵심과제 도출

  - 경쟁자를 밀어낼 수 있는 경쟁우위방안 도출

    (자사의 강점과 고객의 본질적 가치 연결, 자사의 강점 부각 및 경쟁사의 강점 희석)

 

4. 영업 파이프라인,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영업제안
   - 영업활동프로세스와 고객구매프로세스 매치시키기

   - 영업활동시스템을 활용한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점검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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