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영업마인드혁신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on/off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코로나 19’를 비롯하여 급변하는 경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 Pro 세일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 조건이 무엇일까요? 바로 영업인의 마인드 혁신입니다. 영업마인드의 혁신이 가능하려면 목표관리 뿐 아니라 시간관리, 휴먼네트워킹,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등이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마인드의 A부터 Z까지의 실행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Pro세일즈맨이 되기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파악한다.

- 탁월한 리더로 성공하기 위한 자기혁신 역량을 규명하고 실행 전략 시스템을 구축한다. 

- 변화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상을 규정하고 육성한다.

- 목표를 끝까지 달성하고 지속하기 위한 실행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대상

- 영업관리, 판매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자기혁신을 필요로 하는 영업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새로운 시대! 영업 마인드 왜 혁신해야 하는가 

DX 시대 영업 환경 메가트렌드의 변화 학습

변화된 시대의 고객 구매 속성 태도 변화 이해

시대에 맞는 영업인의 역할 변화 이해

새로운 시대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5원칙 (목표-시간-관계-브랜드-소통)

 

2. 목표로 동기부여 하라

세일즈맨의 목표는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영업의 출발점으로서의 인생 목표 수립

목표 수립의 4단계를 통한 실현 가능한 목표 세우기

세일즈맨의 환골탈태! 자기 혁신을 위한 중요 요소 알아보기 

혁신의 첫걸음! 자아 존중감 강화하기

자기 진단표 작성하기

목표가 각인되는 목표의 가시화 및 명확화 방법

 

3. 성과를 내려면 시간을 지배하라

영업의 시작이자 끝! 영업 자원으로서의 시간 관리

효율적인 시간 계획 수립이란 무엇인가 

시간관리의 4대 대원칙 (제거,축소,확대,신규)

시간 계획 수립의 핵심 우선 순위 설정

(실습) 시간도 돈처럼 관리하라! 시계부 작성하기

 

4.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다. 관계에 목숨 걸어라

왜 영업은 결국 사람인가 

가장 중요한 영업의 자산 : 휴먼 네트워크

휴먼네트워킹의 구축 핵심 전략

구축 된 휴먼네트워크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

선제적 네트워킹을 위한 미래 인재상 알아보기

(실습) 휴먼네트워킹 파워 기르기

 

5. 사람은 향기를 남기고!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라

영업은 상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를 파는 것이다

잘나가는 사람들의 이미지 특징 및 숨겨진 진실

나도 이제 잘나가! 유니크한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방법

I Brand2대 원천

긍정 이미지 유지, 부정 이미지 개선 전략

 

6. 마무리는 커뮤니케이션이다.

말 한마디로 천냥 상품을 판다! 긍정적 커뮤니케이션의 파급력

성공적인 세일즈 대화의 특성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코칭의 정의 및 철학

자랑하지마라 자랑을 들어라!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경청

내 생각의 결로 고객을 유도하라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질문)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세일즈맨의 긍정적/발전적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기반, SET 모델

(실습) 긍정적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마인드혁신전략

2024-05-23~2024-05-2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마인드혁신전략

교육일정 2024-05-23 ~ 2024-05-24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코로나 19’를 비롯하여 급변하는 경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 Pro 세일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 조건이 무엇일까요? 바로 영업인의 마인드 혁신입니다. 영업마인드의 혁신이 가능하려면 목표관리 뿐 아니라 시간관리, 휴먼네트워킹,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등이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마인드의 A부터 Z까지의 실행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Pro세일즈맨이 되기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파악한다.

- 탁월한 리더로 성공하기 위한 자기혁신 역량을 규명하고 실행 전략 시스템을 구축한다. 

- 변화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상을 규정하고 육성한다.

- 목표를 끝까지 달성하고 지속하기 위한 실행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대상

- 영업관리, 판매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자기혁신을 필요로 하는 영업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새로운 시대! 영업 마인드 왜 혁신해야 하는가 

DX 시대 영업 환경 메가트렌드의 변화 학습

변화된 시대의 고객 구매 속성 태도 변화 이해

시대에 맞는 영업인의 역할 변화 이해

새로운 시대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5원칙 (목표-시간-관계-브랜드-소통)

 

2. 목표로 동기부여 하라

세일즈맨의 목표는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영업의 출발점으로서의 인생 목표 수립

목표 수립의 4단계를 통한 실현 가능한 목표 세우기

세일즈맨의 환골탈태! 자기 혁신을 위한 중요 요소 알아보기 

혁신의 첫걸음! 자아 존중감 강화하기

자기 진단표 작성하기

목표가 각인되는 목표의 가시화 및 명확화 방법

 

3. 성과를 내려면 시간을 지배하라

영업의 시작이자 끝! 영업 자원으로서의 시간 관리

효율적인 시간 계획 수립이란 무엇인가 

시간관리의 4대 대원칙 (제거,축소,확대,신규)

시간 계획 수립의 핵심 우선 순위 설정

(실습) 시간도 돈처럼 관리하라! 시계부 작성하기

 

4.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다. 관계에 목숨 걸어라

왜 영업은 결국 사람인가 

가장 중요한 영업의 자산 : 휴먼 네트워크

휴먼네트워킹의 구축 핵심 전략

구축 된 휴먼네트워크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

선제적 네트워킹을 위한 미래 인재상 알아보기

(실습) 휴먼네트워킹 파워 기르기

 

5. 사람은 향기를 남기고!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라

영업은 상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를 파는 것이다

잘나가는 사람들의 이미지 특징 및 숨겨진 진실

나도 이제 잘나가! 유니크한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방법

I Brand2대 원천

긍정 이미지 유지, 부정 이미지 개선 전략

 

6. 마무리는 커뮤니케이션이다.

말 한마디로 천냥 상품을 판다! 긍정적 커뮤니케이션의 파급력

성공적인 세일즈 대화의 특성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코칭의 정의 및 철학

자랑하지마라 자랑을 들어라!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경청

내 생각의 결로 고객을 유도하라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질문)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세일즈맨의 긍정적/발전적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기반, SET 모델

(실습) 긍정적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