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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알기쉬운 마케팅 첫걸음 (Chat GPT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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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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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혹은 마케팅을 단순히 홍보 수단의 하나로 알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본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첫 걸음부터 시작해보세요!

본 과정은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마케팅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싶으신 분들까지 교육 후 실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선별하여 진행되는 입문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 지식과 실무활용 능력 필요한 신입직원 및 신규 업무 담당자
- 마케팅 Mind 함양과 마케팅 역량 강화가 필요한 담당자
- 마케팅 성공 사례 연구와 트렌드 분석을 통한 자사의 창의적 마케팅 전략 방향 도출




교육내용

 

1. 마케팅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 마케팅, 실무자 관점으로 톺아보기

-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를 통해 마케팅 감 잡기

-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적 계획수립의 이해(with Chat GPT)

 

2. 마케팅 전략과 기획, 마케팅 tool의 이해

- 마케팅 분석 기법(PEST, 3C, SWOT)을 통한 전략 방향성 확보

- [실습] Chat GPT와 다양한 마케팅 기법 분석을 통한 전략적 우선순위 도출하기

- 결국은 고객이다! 고객 발굴을 위한 STP전략 (with Case Study)

- [실습]  Segmentation : 시장을세분화하기

              Targeting: 우리의 표적시장 선정하기

                Positioning : 고객의 마음 속 자리잡기

- 상품 및 서비스 메시지의 효과적 전달을 위한 FABE 기법

 

3. 마케팅 프로세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with 4P Mix)

- 마케팅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Chat GPT를 활용한 마케팅 믹스의 이해와 활용

  Product : 신제품 개발 및 브랜드에 대한 이해

  Price : 가격결정 프로세스와 전략수립을 위한 조사 방법

  Place : 유통의 기능과 경로갈등에 대한 해결방안

  Promotion : 프로모션의 유형별 특징과 세일즈 프로모션 실행 방안

- 마케팅 실행 전략의 변화와 현재

 

4.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마케팅의 지금

- 필립코틀러가 말한 마켓 4.0이란 무엇인가?

- e-marketing전략과 프로세스

- 성공적 m-marketing을 위한 핵심전략

- 뉴미디어 마케팅 전략 프레임워크

- [실습] Social Media를 활용한 마케팅 실행방안 기획하기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5. 이제 마케팅은 어디로 가는가? 마케팅의 미래

- 필립코틀러가 말하는 마케팅의 미래 (마켓 5.0)

- 최신 마케팅 트렌드 9가지 알아보기

-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6가지 꿀팁

- Chat GPT 기반 마케팅 성과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방안

 

* 마켓 4.0 : 디지털 마케팅으로서의 전환 시대

* 마켓 5.0 : 휴머니티를 지향한 기술 활용 시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sw****

2024-03-13

마케팅 개념 정리와 사례 소개를 통해 실제 업무에 적용가능성이 높음. 이론과 실제 사례를 비교하여 설명해 주어서 이해하기 좋음
AP****

2024-03-13

시간 아깝지 않습니다. 3일동안 에너지 넘치게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중력이 떨어지지 않게 지루한 내용보다는 예시를 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잘 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강생들 한 명 한 명 신경쓰시면서 설명해주시는 모습도 감동 받았습니다.
AP****

2024-03-13

강의 제목에 딱 맞게 수강생 눈높이 맞춤 수업이라 유익했습니다. 강의시간, 쉬는시간, 점심시간 효율적으로 운영해주신 것도 좋았구요. 배운 것 잘 흡수하고 현장에서 적용해보고 다음번에 다른 내용의 강의가 있다면 또 듣고 싶습니다. 자료 제공해주시는 것도 최고입니다!
AP****

2024-03-13

시간 아깝지 않습니다.
AP****

2024-03-13

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을 더 깊게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알기쉬운 마케팅 첫걸음 (Chat GPT 활용)

2024-05-29~2024-05-3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알기쉬운 마케팅 첫걸음 (Chat GPT 활용)

교육일정 2024-05-29 ~ 2024-05-31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혹은 마케팅을 단순히 홍보 수단의 하나로 알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본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첫 걸음부터 시작해보세요!

본 과정은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마케팅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싶으신 분들까지 교육 후 실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선별하여 진행되는 입문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 지식과 실무활용 능력 필요한 신입직원 및 신규 업무 담당자
- 마케팅 Mind 함양과 마케팅 역량 강화가 필요한 담당자
- 마케팅 성공 사례 연구와 트렌드 분석을 통한 자사의 창의적 마케팅 전략 방향 도출

교육내용

 

1. 마케팅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 마케팅, 실무자 관점으로 톺아보기

-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를 통해 마케팅 감 잡기

-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적 계획수립의 이해(with Chat GPT)

 

2. 마케팅 전략과 기획, 마케팅 tool의 이해

- 마케팅 분석 기법(PEST, 3C, SWOT)을 통한 전략 방향성 확보

- [실습] Chat GPT와 다양한 마케팅 기법 분석을 통한 전략적 우선순위 도출하기

- 결국은 고객이다! 고객 발굴을 위한 STP전략 (with Case Study)

- [실습]  Segmentation : 시장을세분화하기

              Targeting: 우리의 표적시장 선정하기

                Positioning : 고객의 마음 속 자리잡기

- 상품 및 서비스 메시지의 효과적 전달을 위한 FABE 기법

 

3. 마케팅 프로세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with 4P Mix)

- 마케팅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Chat GPT를 활용한 마케팅 믹스의 이해와 활용

  Product : 신제품 개발 및 브랜드에 대한 이해

  Price : 가격결정 프로세스와 전략수립을 위한 조사 방법

  Place : 유통의 기능과 경로갈등에 대한 해결방안

  Promotion : 프로모션의 유형별 특징과 세일즈 프로모션 실행 방안

- 마케팅 실행 전략의 변화와 현재

 

4.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마케팅의 지금

- 필립코틀러가 말한 마켓 4.0이란 무엇인가?

- e-marketing전략과 프로세스

- 성공적 m-marketing을 위한 핵심전략

- 뉴미디어 마케팅 전략 프레임워크

- [실습] Social Media를 활용한 마케팅 실행방안 기획하기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5. 이제 마케팅은 어디로 가는가? 마케팅의 미래

- 필립코틀러가 말하는 마케팅의 미래 (마켓 5.0)

- 최신 마케팅 트렌드 9가지 알아보기

-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6가지 꿀팁

- Chat GPT 기반 마케팅 성과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방안

 

* 마켓 4.0 : 디지털 마케팅으로서의 전환 시대

* 마켓 5.0 : 휴머니티를 지향한 기술 활용 시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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