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경험 개선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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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수]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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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0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를 활용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직접 만질 수 있는 레고를 통해 추상적 개념을 구체화하고 스토리텔링하게 됩니다. 단순 이론 학습을 넘어 창의적 실습을 통해 현업에 적용 가능한 서비스 개선 사항을 도출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0:30 | Ⅰ. 서비스 정체성 | 정체성이 왜 중요한가
나는 고객 앞에서 어떤 정체성을 갖고 응대하고 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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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 12:30 | Ⅱ. 태도와 행동의 일치 | 고객응대의 태도&행동은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보여줘야 할 3가지 태도와 행동
태도&행동 일치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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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5:30 | Ⅲ. 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개선 디자인 | 레고 시리어스의 소개
레고 탐색하고 손풀기
첫번째 미션 수행하기(개인별)
메타포 형성하기
메타포를 형성한 두번째 미션 수행하기
SWOT별 서비스 개선점 레고 창작물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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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 17:30 | Ⅳ. 레고 작품 소개하고 공유하기 | 계획 vs. 실행의 평가
손익과 연계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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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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