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9월] Service 人fluence : 서비스인의 영향력 강화 스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1) 직원 스스로와 고객, 더 나아가 조직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변화 주도자, 2) 뛰어난 인플루언서로서 서비스의 원칙 전략에 영향을 주는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과정 수강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동인을 파악하고,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서비스인으로서 익혀야 할 서비스의 변화된 개념을 이해한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행동 변화 시스템인 6BOX를 통해 핵심 행동을 변화 시키고 이끌어 낸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는 정중히 거절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1:00 | 서비스人의 정체성 정의 | 다양한 정체성 확립에 대한 사례 체험
정체성이 현장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내는지 정리
|
11:00 - 12:30 | 서비스 패러다임 인지 | 스몰토킹의 파워인지, 사례, 실습
고객의 니즈와 원츠를 찾아내는 게임 진행
| |
13:30 - 15:00 | 나는 왜 변화에 늘 실패하는가 | 의지력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법
변화, 도전, 목표 설정하기
베스트 직원이라는 목표
| |
15:00 - 16:30 | 변화를 일으키는 핵심행동 찾기 | 친절에서 불친절로 바뀌는 순간
결정적 순간을 확인하라
핵심 행동을 결정하라
| |
16:30 - 17:30 | 변화를 이루어내는 6가지 핵심영향력 (6BOX) | 여섯가지 영향력의 요소
개인, 사회, 구조적 차원에서 동기부여와 능력향상
실패를 좋은 데이터로 활용하기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