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시대 디지털 서비스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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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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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4차산업혁명시대,DT기술을활용한 Service Digital Transformation을통하여 새로운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거나 고객을 유지하고, 혁신적인 비용절감의 비즈니스개선기회를 탐색 및 전략적 개선과제 도출역량 강화
- 다양한DT 사례분석을 통해 디지털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도출
류승범 대표의 강의 TIP
"성과위주의 고객중심 디지털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이해하고 지식을 습득하여 자사의 새로운 서비스 혁신을
추진할 수있습니다!
또한 최신의 가장 Hot한 기술인 RPA를 통한 프로세스 자동화혁신 방안도 이해할 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NAVER BLOG 소개 글 : https://blog.naver.com/smart_kpc/221508222958
<교육목표>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Ⅰ. Digital Service 개요 |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개념 정리
: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서비스 노동생산성 문제
?4차 산업혁명시대 Digital Transformation
: 디지털 기술의 영향 : Digital Business Models와 DT의 대상
?Digital Interface 혁신
: Customer Interface 유형, 관리 목표,
혁신 방향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
: 서비스 디자인 범위 : 디지털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 및 기준 |
13:30 - 17:30 |
Ⅱ. CJM Customer Journey Management |
?Persona 작성을 위한 고객 분석
: Value Based Segmentation : Needs Based Segmentation : Profile 분석 : 거래 행동 분석, 고객 태도 분석
?타깃고객 Persona 정의 및 작성
?Customer Journey Mapping /
Customer Expectation Mapping (Work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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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09:30 ? 12:30 |
Ⅲ. Digital service Blueprint |
?브랜드 고객경험 디자인 (Workshop)
: 브랜드 고객경험의 특징 : 고객경험 Storyboard 작성
?디지털 서비스 Blueprint 디자인 (Workshop)
: 구매 전 / 구매 중 / 구매 후 브랜드 서비스 분석 : 고객 서비스 DB X Interface Matrix 작성
?디지털 서비스 성과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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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Ⅳ. 새로운 DT기술 - RPA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 제조 공장 “Smart Factory”
vs. 사무 오피스 RPA”
: 스마트 서비스를 위한 Automation 유형
?전략적 RPA 도입방안
: RPA에 적합한 업무 특성 : RPA 성공 사례 (산업별 Cases) : RPA Development Process : RPA ROI 분석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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