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 기반 VOC운영 및 활용전략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 . Zoom(온라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교육은 VOC 를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행 위주의 교육이자, VOC 시스템의 CRM 확장, 전략적 insight를 얻을 수 있는 교육입니다. 또한 DT 시대에 걸맞은 VOC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고부가가치의 VOC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셨거나 VOC 를 기반으로 전사적 CS 향상을 원하는 실무자들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VOC 4.0의 실무적 정의와 운영 트렌드를 기반으로 현황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한다.
VOC의 유형 분류와 관리방안을 학습한 후 실무 적용 방안을 구성한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이슈인 Social CRM 및 빅데이터와의 연계를 통하여 VOC의 가치 상승 전략을 습득한다.
VOC 데이터의 분석을 통해 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11:00 | VOC 4.0의 정의와 관리 | VOC 4.0에 대한 실무적 정의와 핵심요소 : System, Target, Method, Content, Specific : 사업전략에 Insight를 주는 VOC 4.0의 특징 VOC의 유형과 관리방안을 통한 현황분석 : VOC의 3가지 목적 :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는 VOC 관리 진단 |
11:00 - 12:30 | VOC 운영과 관리 | VOC 운영프로세스와 정책 : VOC 5 Step (처리기한 설정 ~ 만족도 조사) VOC 관리방안과 개인정보보호법 : CS향상을 돕는 능동적 VOC 활용 프로세스 VOC 유형 분류와 데이터 현황 분석
| |
13:30 - 17:30 | VOC의 확장 전략 | CRM을 통한 VOC 활용방안 : 자사에 대한 고객충성도 강화의 비결 : VOC 실행 전략 Case Study VOC 관점에서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한 BIGDATA 활용 핵심 포인트 : VOC 수집을 위한 BIGDATA 활용 Case Study VOC 성과지표 도출 워크숍 및 전문가 피드백
| |
2일차 | 09:30
12:30 | 통합 VOC 시스템의 구축과 관리 | VOC 분석 및 업무 반영 프레임 워크
VOC와 CRM 시스템의 연계 : 필요 데이터리스트 및 고객 충성도 측정 기법 Market 4.0 환경에서의 VOC 시스템 : 디지털 채널을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 : 완전한 고객 중심의 Market 4.0시대! 꼭 알아야 할 소비자 특성 변화 |
13:30 - 17:30 | VOC 데이터의 분석과 활용 | VOC 데이터 분석을 위한 4가지 조건
VOC 데이터 분석 기법 : 고객만족전략 수립을 위한 IPA 분석 : 연관성분석을 위한 MBA 분석 : 효율적 고객응대를 위한 회귀분석 등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