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담당자를 위한 감정관리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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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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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CS 담당자의 감정 보호 능력 함양과 조직의 피그말리온 효과 발현을 추구합니다. 나와 직원 더 나아가 우리 조직의 감정을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본 교육은 우리 내면에 많은 질문을 던지며 그 답을 찾아가는 교육입니다. 회사 내 CS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해보고 답을 찾길 바랍니다.
<교육목표>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서비스 리더의 감정 이해 | 서비스 현장의 성과: 상호 만족감의 중요성
서비스 현장과 서비스의 직무 스트레스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노동의 정의/관리의 중요성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감정관리의 중요성
뇌와 신체로 알아본 감성과 감정
감성지능지수와 감정관리의 연관성: 감성지능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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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서비스 리더의 자기 감정 관리 | 감성 지능으로 바라본 감정인식의 중요성
리더의 자기 감정 인식하기: 감정카드실습
PITR 기법을 이용하여 스트레스인식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조절관리 : 긍정채널링, 세로토닌 높이는 방법
자기동기부여능력: 자존감 함양_존재 가치 찾기
직무스트레스해소: 업에 대한 자존감, 자부심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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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09:30 - 12:30 | 서비스 리더의 팀원 감정 관리 | 감성지능으로 바라본 팀원의 감정인식과 표현의 중요성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인식하기: 공감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관리-감정커뮤니케이션 : 우리가 피해야 할 ‘감정을 상하게 하는 대화패턴’ : 타인관계 관리 능력을 높이는 굿케어 커뮤니케이션 감정커뮤니케이션실습: 관찰-감정-욕구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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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서비스 리더의 조직 감정관리 | 감정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구조적, 제도적 선택
나와 팀원, 조직의 강점 찾기: 긍정적 에너지 확산
조직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방법 : TSL Program (Thank you·Sorry·Love)
나와 조직의 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액션플랜 : 좋은 습관 만들기(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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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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