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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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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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요? 세대별로 사용하는 채널은 어떻게 다르고, 또 각각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들과 끊임없이 연결되고 고객경험의 변화를 통해 실질적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새로운 마케팅의 패러다임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부터 소셜미디어 트렌드, 파괴적 디지털 기술의 마케팅 활용 등 마케팅의 미래까지 다룹니다. 귀사의 디지털 마케팅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강화해야할지, 또한 어떤 미래에 대응해야 하는지 본 과정을 통해 디지탈 마케팅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 디지털 비즈니스 패러다임과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
- 새롭게 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의 심층분석과 전략적 활용방안 탐구
-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자사 전략 수립
- 인간중심의 디지털 마케팅을 디자인하는 역지사지 마케팅 디자인 역량 획득
교육대상
- 디지털 비즈니스 창출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가/스타트업
- 디지털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ICT 비즈니스 관련 업체 CEO 및 실무 담당자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징
-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
- 무한 인증의 시대, 영상까지 찍어 올리는 현 시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왜 레트로 영상이 유튜브에 넘쳐날까?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특징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차이
- 장년층은 네이버 밴드와 카카오톡으로 무슨 정보를 공유하는가?
- 유튜브, 악플과 선플 사이에서 아찔한 줄다리기를 하는 이유
- 매스미디어 시대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차이
- 직관적 소통과 “답” 을 기대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 직관적인 답 제시, 두드리면 응답하라, 커뮤니케이션으로 만드는 브랜딩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 답글보다는 “핵심 정보” 에 반응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읽기
2. 비즈니스 미래를 흔드는 언택트 마케팅 2022
- 진정한 개인화의 실현, AI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분석
- 페인트 회사 Behr의 증강현실과 AI , 가구 회사 Wayfair의 사이트 개인화,
의류회사 Stitch Fix의 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 신개념 Z세대 마케팅, Digital Campfire 마케팅
- Z세대의 샤넬, 글로시에의 마케팅 성공사례
- TikTok 마케팅의 부상과 성공 사례 분석
- 현실과 가상의 연결, 메타버스 마케팅
- Vans, Gucci의 메타버스 추진 사례 분석
- 메타버스 마케팅 성공을 위한 6가지 전략
3. AI & ChatBot 마케팅과 Digital Store 마케팅
- Mobile First에서 Mobile Only 시대로
- 고객과의 연결 매커니즘 Outside out, Outside In
- [사례] Amazon Echo의 인공지능 Alexa와 INSTACART
- AI 마케팅 핵심이슈 : 인공지능과 ChatBot Framework
- 챗봇의 종류와 효과
- 오프라인 Store는 수익 창출의 핵심 원천이다!
- 오프라인 Store의 해답, The Digital Store
- [사례] S사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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