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현장품질관리기본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센트하임프라자 2 천안 2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
교육문의 | 천안사무소 (041)584-5892 / FAX (041)584-5891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현장의 품질 관련 실무를 위한 품질경영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우수한 품질을 위한 기본 요건과 품질관리를 위한 현장관리, 통계적 사고방식, 기초 QC기법 등을 학습함
- 현장의 품질관리/보증/개선 등 품질 관련 제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초 품질관리 역량을 배양함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품질관리(QM/QA/QC/QI) 부문 실무자 및 현장관리자
- 생산, 제조 관련 현장요원 및 실무자
- IE 및 현장개선 담당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 | 내용 | |
---|---|---|
1일차 | 오전 | o 품질의 정의, 품질 경쟁력의 확보
-품질의 개념과 고객의 정의 -고객 요구 조건의 해석 -생존을 위한 현장품질관리 기본 4대 요건 |
오후 | o 품질보증(QA), 품질 표준의 작성과 활용
-품질보증과 고객만족 -품질보증을 위한 검사체계 -검사의 올바른 인식 -현장 실천 표준의 작성 및 활용방법 | |
2일차 | 오전 | o 현장품질관리를 위한 QC기법의 이해와 실습 -현장의 품질 데이터 정리방법 -QC 7가지 도구(Tool)의 개념 이해와 실습 -문제 해결 불량 방지 해석 시스템 -QM 분임활동의 활성화 리더십 |
오후 | o현장의 불량 제로 추진방법과 우수사례 연구 -현장 불량 발생의 원인과 유형
-불량 제로 추진 스텝
-우수사례연구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