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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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1시간 / [월~수]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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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브랜드 수준을 높이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매출 증대,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CS 패러다임에 대응하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실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왜 실패 하는가
기업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가
기능 중심적인 현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지향적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가
우리는 위와 같은 문제를 안고, 컨설팅 형태로 교육을 풀어갑니다. 회사의 다양한 문제와 함께 참여 하십시오.
<교육목표>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CS전략수립을 위한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1:00 | CS 전략수립 개요 |
CS 전략수립의 필요성
전략적 사고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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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30 |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이해 |
고객만족의 개념 이해 및 정의
전략의 패러다임 이해
산업 Trend 변화와 기업활동의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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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30 | |||
14:30 - 16:00 | 실전 사례를 통한 고객만족 |
고객의 가치구조 이해
사례를 통한 고객중심적 전략 수립 방법
고객만족경영의 KSF
성과향상을 위한 전략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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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30 | CS 전략수립을 위한 7 Process |
CS전략 수립을 위한 단계별 주요 활동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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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09:30 - 12:30 | 고객 니즈 및 전략적 CS진단 방법 |
고객 니즈 이해, VOC 활용
고객만족의 전략적 분석
고객만족 전략 대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STP, CONCEPT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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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30 | |||
14:30 - 17:30 | 성과를 위한 실행방안 |
CSI 단기 실행방안
CSI 구체적 실행방안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품질 갭 모형 및 대안 수립
이슈 진단, 실천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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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 09:30 - 12:30 | 자사 CS 과업 및 이슈 도출 [실습 1] |
서비스 청사진, 고객의 Journey map
자사의 CS점검 및 이슈도출 실습 : 고객 및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니즈 변화 이해 : 주요 기업 / 기관에 대한 벤치마킹 : 자사 대 고객 활동 점검 : 목표에 대한 점검 및 주요이슈 도출 /
우선순위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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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30 | |||
14:30 - 17:30 | 자사 CSM 세부분석 및 전략실행 방안 도출 [실습 2] |
자사 CSM 세부분석
전략 대안 및 주요과업 정리
전략실행 방안 도출 및 수립
전략 로드맵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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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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