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협상능력개발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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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대전충청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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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80,000 원 |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 우선지원 : 117,144 / 1000인 미만 대규모 : 81,396 / 1000인 이상 대규모 : 57,564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성공적 구매를 위한 실무 협상 스킬을 배양해 프로협상자가 될 수 있도록 자질과 능력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구매협상능력을 향상시켜 회사의 이익 창출자(Profit Center)로서 역할을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 성공적 구매를 위한 구매협상 스킬 향상 (협상 시뮬레이션 실습 진행)
■ 협상 전술과 실무 적용방안 습득 (다양한 사례를 통한 협상 상황 이해)
■ 협상 후 계약 체결 시 주의사항 숙지
교육대상
■ 구매관리, 구매기획, 공급관리, 자재관리 실무자
■ 전략실, 협력사 상생팀, 경영지원, 사업지원 실무자
교육내용
Ⅰ. 구매협상의 이해와 기본 원칙
- 협상의 기본과 이해
1. 협상의 개념 및 기초사항
2. 협상의 종류 및 특징
- 구매협상의 원칙
1. 협상자 스타일 분석
2. 협상시 정보의 역할
3. 협상 가격의 합의 가능지역(ZOPA) [모의협상 실시]
4. 협상 결렬 시 최선의 대안(BATNA) [모의협상 실시]
- 효과적인 구매협상을 위한 노하우
1. 구매협상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2. 유능한 구매협상자의 조건
- 구매협상전략 및 사례연구
3. 구매협상 프로세스
4. 단계별 협상 전략 및 세부내용 이해하기
- 구매계약협상의 이해 및 특징
- 구매계약협상의 주요조건 리스크 분석 및 전략적 검토
- 구매협상 및 계약실무에 대한 질의 응답 및 지식 공유
- 구매협상 주제 토론
- 모의협상 조건 및 상황의 제시
- 모의협상 실습 및 결과 정리, 피드백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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