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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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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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시대! 소비자보다 먼저 움직여라! 논리에 따른 추론으로는 더 이상 설명해 낼 수 없을 만큼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일차원 적인 마케팅으로는 살아 남을 수 없는 복잡한 구조로 이미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가속화 되는 변화 속에서도 시장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보다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한발 앞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진 Marketing Trend Creator가 되기 위한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시도! 그리고 세상속으로 나아가는 과감한 도전!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하십시오!!
교육대상
- 기업의 신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 원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템, 신사업을 고민중인 엔지니어
-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려는 스타트업 기업들
- 새롭게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교육내용
1. 다가온 변화
- 트렌드를 만드는 3요소
- 경제상황의 변화 :
장기저성장이라는 뉴 노멀 · 소유 / 공유 / 구독 경제 및 우리나라의 특수성
- 인구구조의 변화
· 시장 크기의 변화
· 주목해야 할 시장 점검
· 에토스의 부각
- 미디어의 변화
· 전통매체의 몰락과 활용
· PR 등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4차산업혁명과의 관계
2.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
- 여전히 중요한 관찰의 힘
- 손실혐오 성향의 부각
· 이익보다는 손해에 민감해진다
- 행동경제학의 급부상
· 넛지와 선택설계
· 프레임과 프레이밍
· 소유효과 / 보유효과
· 심리적 회계
· 자이가르닉 효과 등
- 밴드왜건 효과의 극대화
- 가치소비의 일반화
· Cost와 Benefit의 방정식
· Cost를 낮추는 방법
· Benefit을 높이는 방법 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트렌드 과정의 특성상 강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최신화 / 변경 됩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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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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