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로 보여주는 콘텐츠 크리에이션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애정이 생길만한 콘텐츠를 기획하는데 그 성패가 달려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교육은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통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 시대별 마케팅 기획 및 전략의 트렌드 변화 학습
- 성공한 콘텐츠 마케팅 벤치마킹 및 고객을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방법 학습
-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사례 학습 및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획 단계별 학습
교육대상
-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마케팅 기획 관련 담당자
- 소비자의 심리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싶으신 분
- 브랜드 매니저 및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DX시대, 마케팅 콘텐츠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 마지막까지 남는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컨셉 트렌드
2.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콘텐츠 마케팅
- 왜
콘텐츠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마케팅 전략수립의 핵심
- 콘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변화해 왔는가
3. 그렇다면
어떻게?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1) 콘텐츠 기획
- 자사에 맞는 콘텐츠 탐색 및 컨셉 설정 방법
2) 콘텐츠 공유
- 어떤 채널로 잠재고객에게 공유해야 가장 효과적일까
-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의 특성 학습
3) 콘텐츠 확산
- 성별, 세대별, 지역별 콘텐츠의 확산 방법에 대한 학습?
4) 콘텐츠 성과
-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집행된 마케팅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
4. 사례로
보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 [Case Study1] 국내, 국외, 대기업, 스타트업 등
- [Case Study2] 업종별
사례 (패션, 뷰티, 생활용품, 쇼핑몰 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