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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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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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표>
1.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2.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3.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4.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0-17
2024-09-02
2024-09-02
2024-09-02
2024-07-24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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