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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홍보기획 및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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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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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세계 경제의 변화, 미디어 환경의 변화 등 불확실성 시대를 맞이하여 기업과 기관의 홍보는 그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홍보 실무, 홍보 기법 등을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조직홍보의 효율성을 제고시키고, 

브랜드의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배우며 조직에서 위기 발생 시 대처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 다양한 사례와 워크숍을 통해 홍보업무의 실무 운용기법을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

 - 돌발적이거나 부정적인 상황에서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위기 대처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홍보의 핵심이 되는 브랜드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대상

- 기업이나 기관에서 새롭게 홍보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홍보 기법이 필요한 홍보 담당자와 관리자 
- 홍보, 광고, 마케팅, 기획 관리, 신규사업개발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 전략적으로 PR을 계획하는 프로세스를 익히고자 하는 홍보 담당자




교육내용

 1. 홍보의 이해 및 언론홍보 전략

    - 홍보(PR)의 이해 및 공중별, 이슈별 범위

    - 홍보 전략: 목표공중 전략, 메시지 전략, 미디어 

    -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 종류 및 진행 방법

    - 언론홍보 전략 기획: 미디어 이해, 언론홍보 전략, 실행 프로그램

    - [실습] 언론홍보 전략 기획 및 실행 전술

 

 2.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사례 분석

    - 언론 및 소셜미디어 대응 방안 및 사례 분석

 

3.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홍보 기획 및 실행

     - 홍보에서의 스토리텔링 개념 및 유형
     - 홍보·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 기법 분석

     - 광고·프로모션·메시지 스토리텔링 사례 분석

     -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홍보 전략 

 

4. 소셜미디어에서의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뉴미디어 변화와 홍보 트렌드

     - 온라인 키워드 전략과 온라인 콘텐츠 개발

     - 스토리텔링 활용한 소셜콘텐츠 기획과 제작

 

5. [실습] 홍보전략과 실행 프로그램 수립

     - 홍보전략 수립 7단계 실습

     - 메시지 전략과 온오프 프로그램 실행  

 

6. 브랜드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브랜드와 브랜딩은 어떻게 다른가?

     - 브랜드 전략의 출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원칙 

 

7. 다시 하는 생각
     - PR의 의미와 원칙을 다시 생각한다.

     - 미디어환경의 변화, 시대를 다시 생각한다. 

 

8. 기업브랜드 PR 체크포인트
     - 브랜드 플랫폼 정비

     - 미션이 PR의 요체

     - 에토스 중심의 메시지

     - 소재는 '경험'

     - 기업브랜드 관리 포인트 등 

 

9. 기업브랜드 관리 PR 전략

     - 기업브랜드와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법론

     - 기업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핵심요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tu****

2024-04-03

강력 추천합니다.
da****

2024-04-03

강의 내용 체계가 잘 짜여져있고 해당 내용을 속성처럼 콕콕 잘 집아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실질적으로 제일 현업에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유쾌하시고 지루하지 않게 잘 들어오는 강의입니다.
AP****

2024-04-03

실습이 있어 좋았습니다.
ph****

2024-01-19

전반적 개념공부에 도움됨
AP****

2024-01-19

매우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홍보기획 및 실행전략

2024-04-01~2024-04-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홍보기획 및 실행전략

교육일정 2024-04-01 ~ 2024-04-03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세계 경제의 변화, 미디어 환경의 변화 등 불확실성 시대를 맞이하여 기업과 기관의 홍보는 그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홍보 실무, 홍보 기법 등을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조직홍보의 효율성을 제고시키고, 

브랜드의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배우며 조직에서 위기 발생 시 대처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 다양한 사례와 워크숍을 통해 홍보업무의 실무 운용기법을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

 - 돌발적이거나 부정적인 상황에서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위기 대처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홍보의 핵심이 되는 브랜드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대상

- 기업이나 기관에서 새롭게 홍보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홍보 기법이 필요한 홍보 담당자와 관리자 
- 홍보, 광고, 마케팅, 기획 관리, 신규사업개발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 전략적으로 PR을 계획하는 프로세스를 익히고자 하는 홍보 담당자

교육내용

 1. 홍보의 이해 및 언론홍보 전략

    - 홍보(PR)의 이해 및 공중별, 이슈별 범위

    - 홍보 전략: 목표공중 전략, 메시지 전략, 미디어 

    -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 종류 및 진행 방법

    - 언론홍보 전략 기획: 미디어 이해, 언론홍보 전략, 실행 프로그램

    - [실습] 언론홍보 전략 기획 및 실행 전술

 

 2.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사례 분석

    - 언론 및 소셜미디어 대응 방안 및 사례 분석

 

3.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홍보 기획 및 실행

     - 홍보에서의 스토리텔링 개념 및 유형
     - 홍보·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 기법 분석

     - 광고·프로모션·메시지 스토리텔링 사례 분석

     -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홍보 전략 

 

4. 소셜미디어에서의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뉴미디어 변화와 홍보 트렌드

     - 온라인 키워드 전략과 온라인 콘텐츠 개발

     - 스토리텔링 활용한 소셜콘텐츠 기획과 제작

 

5. [실습] 홍보전략과 실행 프로그램 수립

     - 홍보전략 수립 7단계 실습

     - 메시지 전략과 온오프 프로그램 실행  

 

6. 브랜드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브랜드와 브랜딩은 어떻게 다른가?

     - 브랜드 전략의 출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원칙 

 

7. 다시 하는 생각
     - PR의 의미와 원칙을 다시 생각한다.

     - 미디어환경의 변화, 시대를 다시 생각한다. 

 

8. 기업브랜드 PR 체크포인트
     - 브랜드 플랫폼 정비

     - 미션이 PR의 요체

     - 에토스 중심의 메시지

     - 소재는 '경험'

     - 기업브랜드 관리 포인트 등 

 

9. 기업브랜드 관리 PR 전략

     - 기업브랜드와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법론

     - 기업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핵심요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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