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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자역량강화(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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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관리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하직원이 아니더라도 매장, 업체 등과 다양한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하고도 어려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누구보다도 영업현장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 자신과 조직이 가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기본역량이 튼튼하고 경쟁력있는 영업관리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영업관리자로서 갖추어야 할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리더십까지 단 3일만에 핵심만 요약해 마스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영업프로세스와 분석적인 시각을 갖고자 하는 영업사원 

- 동기부여를 통해 나와 부하직원의 업무태도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 나와 주변관련자 사이에 업무적인 초점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는 관리자 

- 영업목표수립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및 관리자




교육내용

1. 영업관리자의 역할과 역량은 무엇인가 
 - 영업관리란 무엇이며 영업관리자에게 기대되는 역할은 무엇인가?

 - 영업환경은 어떻게 변화해가고 있으며 이에 따른 대응전략 학습

 - 영업관리자의 중요성과 역할

 - 영업관리자의 이상적 리더십

 - 영업관리자의 영업직무 역량개발

   (영업활동분석, 영업상담, 제안, 협상 스킬 등)

 

2. 완벽한 영업목표수립과 정보수집방법
 - 영업활동 프로세스와 체크포인트영업목표수립 항목

 - 재무제표를 활용한 목표관리와 성과관리

 - 영업목표수립 기법과 사례 분석 (Case study)

 - 공시자료를 활용한 영업정보 수집 및 분석 

 

3.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기법과 전략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관리자의 역할 업무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관리자가 고려해야할 체크리스트

 -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발굴 방법

 - 고객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전략적 접근

 - 고객 및 자산 손실의 위험 예측 및 관리 (재무적 정보 활용)

 - 정량적 정성적 부분을 고려한 영업성과관리  

 

4. 영업직원 및 관련 조직 1:1 관리기법
 - 영업관리자의 TASK는 무엇이며, 조직구성원은 무엇을 원하는가?

 - 실적이 부진한 영업사원의 공통적인 문제점

 - 영업을 의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동기부여 할 것인가?

 - 영업성과 극대화를 위한 역량은 무엇이고, 자기관리 역량은 어떻게 제고 할 것인가?

 -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스킬은 무엇인가?

 - [워크숍] 영업역량 강화 전략 수립 

 

5. 영업관리자를 위한 실무형 세일즈 코칭 전략
 - 세일즈 리더에게 필요한 코칭의 정의와 철학, 필요성, 그리고 전략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칭을 위한 대화법과 스킬 습득하기

 - 현장 상황 별로 코칭 프로세스 활용 노하우, 성공사례 분석

 - [워크숍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스킬 익혀보기(롤플레잉)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관리자역량강화(지역)

2024-12-09~2024-12-1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관리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2024-12-09 ~ 2024-12-11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관리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하직원이 아니더라도 매장, 업체 등과 다양한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하고도 어려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누구보다도 영업현장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 자신과 조직이 가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기본역량이 튼튼하고 경쟁력있는 영업관리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영업관리자로서 갖추어야 할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리더십까지 단 3일만에 핵심만 요약해 마스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영업프로세스와 분석적인 시각을 갖고자 하는 영업사원 

- 동기부여를 통해 나와 부하직원의 업무태도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 나와 주변관련자 사이에 업무적인 초점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는 관리자 

- 영업목표수립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및 관리자

교육내용

1. 영업관리자의 역할과 역량은 무엇인가 
 - 영업관리란 무엇이며 영업관리자에게 기대되는 역할은 무엇인가?

 - 영업환경은 어떻게 변화해가고 있으며 이에 따른 대응전략 학습

 - 영업관리자의 중요성과 역할

 - 영업관리자의 이상적 리더십

 - 영업관리자의 영업직무 역량개발

   (영업활동분석, 영업상담, 제안, 협상 스킬 등)

 

2. 완벽한 영업목표수립과 정보수집방법
 - 영업활동 프로세스와 체크포인트영업목표수립 항목

 - 재무제표를 활용한 목표관리와 성과관리

 - 영업목표수립 기법과 사례 분석 (Case study)

 - 공시자료를 활용한 영업정보 수집 및 분석 

 

3.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기법과 전략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관리자의 역할 업무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관리자가 고려해야할 체크리스트

 -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발굴 방법

 - 고객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전략적 접근

 - 고객 및 자산 손실의 위험 예측 및 관리 (재무적 정보 활용)

 - 정량적 정성적 부분을 고려한 영업성과관리  

 

4. 영업직원 및 관련 조직 1:1 관리기법
 - 영업관리자의 TASK는 무엇이며, 조직구성원은 무엇을 원하는가?

 - 실적이 부진한 영업사원의 공통적인 문제점

 - 영업을 의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동기부여 할 것인가?

 - 영업성과 극대화를 위한 역량은 무엇이고, 자기관리 역량은 어떻게 제고 할 것인가?

 -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스킬은 무엇인가?

 - [워크숍] 영업역량 강화 전략 수립 

 

5. 영업관리자를 위한 실무형 세일즈 코칭 전략
 - 세일즈 리더에게 필요한 코칭의 정의와 철학, 필요성, 그리고 전략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칭을 위한 대화법과 스킬 습득하기

 - 현장 상황 별로 코칭 프로세스 활용 노하우, 성공사례 분석

 - [워크숍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스킬 익혀보기(롤플레잉)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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