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따른 VOC 담당자의 역할과 책임을학습합니다. 

또한, 자사 VOC 통합관리 프레임워크를 진단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최소화를 통해 성공적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하실 많은 실무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1. VOC 담당자로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8단계 운영 프로세스를 파악한다.
2. 자사 VOC 상황진단 및 문제점을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안점을 도출한다.
3.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고객접점부서와 VOC담당자의 업무연계성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VOC 스킬을 터득한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서비스/VOC 실무자 
향후 자사의 발전적인 VOC 관리방향과 운영 프로세스를 얻고자 하는 분 
고객과의 접점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성공 VOC 사례를 알고 싶은 분  
VOC 담당자이면서 개인의 VOC 관리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2024-07-02~2024-07-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교육일정 2024-07-02 ~ 2024-07-0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따른 VOC 담당자의 역할과 책임을학습합니다. 

또한, 자사 VOC 통합관리 프레임워크를 진단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최소화를 통해 성공적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하실 많은 실무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1. VOC 담당자로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8단계 운영 프로세스를 파악한다.
2. 자사 VOC 상황진단 및 문제점을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안점을 도출한다.
3.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고객접점부서와 VOC담당자의 업무연계성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VOC 스킬을 터득한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서비스/VOC 실무자 
향후 자사의 발전적인 VOC 관리방향과 운영 프로세스를 얻고자 하는 분 
고객과의 접점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성공 VOC 사례를 알고 싶은 분  
VOC 담당자이면서 개인의 VOC 관리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