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관리(CXM)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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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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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경험관리(CXM)란? “고객경험(CX)을 기반으로 기업내부를 혁신해 나가는 Outside-In 경영혁신 방법론”을 말합니다.
고객여정 단계별로 고객이 무엇을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지를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입니다.
’ 고객 경험의 최적화를 추구하기 위한 핵심 강의 ’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우리는 진정, 고객을 이해하고 있는가?
고객경험관리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와 워크숍을 통해 자사에 접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여정단계별로 고객의 경험을 이해하고, 브랜드화된 고객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개선과제 도출 방법론을 가르칩니다.
실제 다양한 CXM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자사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교육대상
교육내용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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