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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관리(CXM)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경험관리(CXM)? “고객경험(CX)을 기반으로 기업내부를 혁신해 나가는 Outside-In 경영혁신 방법론”을 말합니다.  

고객여정 단계별로 고객이 무엇을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지를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입니다.

 

고객 경험의 최적화를 추구하기 위한 핵심 강의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우리는 진정, 고객을 이해하고 있는가?

 

고객경험관리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워크숍을 통해 자사에 접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여정단계별로 고객의 경험을 이해하고, 브랜드화된 고객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개선과제 도출 방법론을 가르칩니다

실제 다양한 CXM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자사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고객 입장에서 고객경험을 이해하고 이를 서비스 혁신에 적용, 대입한다.
2.고객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한다.
3.고객경험(CX)기반의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관리한다.

 




교육대상

고객중심의 서비스혁신을 기획하거나, 고객경험 중심의 새로운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기획자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통해 고객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방법론이 궁금하신 분
정교화된 고객DATA를 바탕으로 서비스혁신을 달성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re****

2024-03-22

마케터뿐만아니라 cs/영업부서도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2024-10-24~2024-10-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교육일정 2024-10-24 ~ 2024-10-25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경험관리(CXM)? “고객경험(CX)을 기반으로 기업내부를 혁신해 나가는 Outside-In 경영혁신 방법론”을 말합니다.  

고객여정 단계별로 고객이 무엇을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지를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입니다.

 

고객 경험의 최적화를 추구하기 위한 핵심 강의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우리는 진정, 고객을 이해하고 있는가?

 

고객경험관리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워크숍을 통해 자사에 접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여정단계별로 고객의 경험을 이해하고, 브랜드화된 고객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개선과제 도출 방법론을 가르칩니다

실제 다양한 CXM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자사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고객 입장에서 고객경험을 이해하고 이를 서비스 혁신에 적용, 대입한다.
2.고객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한다.
3.고객경험(CX)기반의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관리한다.

 

교육대상

고객중심의 서비스혁신을 기획하거나, 고객경험 중심의 새로운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기획자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통해 고객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방법론이 궁금하신 분
정교화된 고객DATA를 바탕으로 서비스혁신을 달성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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