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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묶음 개체입니다.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표>

1.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2.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3.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4.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4-03-06

실제 현장 경험을 통한 사례 제시가 많아 민원부서 현업에 많은 도움이 예상됨
AP****

2024-03-06

실전에서 많은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두려웠던 악성고객에 대한 이해하는 계기가 되는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졸릴틈도 없이 흥미로운 강의 감사합니다
AP****

2024-03-06

사례 예시로 현장 상황을 잘 알려주셔서 많은 공감과 이해됨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2024-05-30~2024-05-3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2024-05-30 ~ 2024-05-30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40,000원 320,000원 3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묶음 개체입니다.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표>

1.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2.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3.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4.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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