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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화~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5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고객만족도조사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2.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3.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se****

2024-03-15

CSI 조사가 익숙한 사람이더라도 당연히 으레 관행적으로 처리해왔던 업무들이 왜 그래해야했고 혹은 그럼 안되는지 한번 더 짚고 넘어갈수있어서 조사의 신뢰성을 향상시킬수있는 철저한 100%실무중심 교육. 원론과 이론에만 국한되지않고 실무에서 발생되었던 여러가지 사례와 그 해결대안에 대한 예시들이 너무좋았음
ky****

2024-03-15

실무에도움이됨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2024-07-09~2024-07-1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2024-07-09 ~ 2024-07-1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5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고객만족도조사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2.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3.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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