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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흔하고 뻔한 이론이 아닌, 다양한 사례와 현장 경험담을 토대로 전개됩니다. 

수강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전략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노하우를 학습함으로써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노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접점서비스인으로서 알고 있어야 할 이론과 기술을 마음껏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접점고객 서비스 수행자의 한 명으로서,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이끌어낸다.
2.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 이미지 제고, 재구매 고객 확대를 통해 수익률을 높인다.
3.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 접점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서비스를 처음제공하게 되어 효과적이고 정확한 고객응대 스킬을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고객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월등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실무자! 

새로운 마음으로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CS전문가! 




교육내용


 

수강후기

hy****

2024-01-31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연수를 통해 지식 뿐 아니라 긍정의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또한 이론과 더불어 실무에 도움이 될만한 구체적인 사례를 많이 말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력이 뛰어난 강사님을 만나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생산성본부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강의듣는 강의실의 환경도 만족스러웠습니다.
AP****

2024-01-31

실무에 딱! 필요한 명강의. 뻔한 cs 교육이 아니에요~! 수업도 알찼지만 심리적 위로까지 받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모든 서비스 직종에 계신 분들이 원주순 강사님의 강의 꼭 들어보셨으면..!
wj****

2024-01-31

강사님 강의력이 너무 좋아서 지인들에게 추천하고싶습니다 :) 강의자료, 강의태도 전부 다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경험에서 나오는 강의력에 기분 좋게 수강하고 수료했습니다. 해당 강사님 강의 많이 개설해주세요!
do****

2024-01-31

만족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2024-05-02~2024-05-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교육일정 2024-05-02 ~ 2024-05-0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흔하고 뻔한 이론이 아닌, 다양한 사례와 현장 경험담을 토대로 전개됩니다. 

수강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전략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노하우를 학습함으로써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노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접점서비스인으로서 알고 있어야 할 이론과 기술을 마음껏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접점고객 서비스 수행자의 한 명으로서,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이끌어낸다.
2.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 이미지 제고, 재구매 고객 확대를 통해 수익률을 높인다.
3.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 접점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서비스를 처음제공하게 되어 효과적이고 정확한 고객응대 스킬을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고객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월등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실무자! 

새로운 마음으로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CS전문가!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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