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고객접점(MOT)서비스 기본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4시간 / [월] 13:30~17:3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1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18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월] 13: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데에는 다양한 방도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고객가치를 혁신하고, 재이용률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서비스의 MOT(진실의 순간) 근간을 잘 세우는 것이 고객 기대 충족의 키포인트입니다.
본 과정은 MOT 서비스 기본에 대해 다루는 1일 4시간 모듈형 교육입니다. 본 과정 수강을 통해 MOT 서비스의 정수를 학습하고, 고객에게 자사 서비스의 깊은 가치를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현 시대에 필요한 MOT 서비스에 대해 인식한다.
2. MOT사이클 작성 실습을 통해 자사 서비스를 반추, 개선한다.
교육대상
CS/서비스 담당자, 실무자, 대면, 비대면 고객 응대자
고객접점 근무자, 신입사원
교육내용
<준비물>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