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관리자를 위한 품질경영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센트하임프라자 2층 천안 2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803 / FAX (02)724-1868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본부 강의장 상황과 교육생 수요 조사에 따라 전면 대면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교육 수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품질관리(QM, QA, QC) 관련 관리자
- 생산, 제조 관련 관리자

- 경영, 기획, 현장 개선 관리자




교육내용

일자

내용

1일차

  o 관리자가 알아야 할 품질경영 핵심

   - 품질경영을 위한 관리자의 역할과 책임

   전략적 품질경영의 정의와 지향점

   고객의 요구품질과 고객만족의 정량화

   - 국내외 우수기업의 품질경영 전략

  

  o 관리자 품질경영 리더십

   자사 품질경영 진단과 개선방안 도출

   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품질경영 리더십

   - 품질경영 리더십 진단과 개선 방안

   - 품질경영 리더십 실천계획 수립

2일차

  o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성요소, 핵심 포인트

   고객 NEEDS와 고객요구품질의 해석

   품질방침과 목표의 전개

   바람직한 품질경영 조직과 역할


  o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 방안

   - 전략적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축 절차

   종업원의 교육 훈련

   - 우수 사례 연구 및 조별 토론


  o 고객만족 품질경영 우수사례 벤치마킹

   국내외 우수기업의 다양한 성공사례 벤치마킹
   - 
자사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창출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관리자를 위한 품질경영

2024-07-10~2024-07-1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관리자를 위한 품질경영

교육일정 2024-07-10 ~ 2024-07-1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센트하임프라자 2층 천안 2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803 / FAX (02)724-1868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0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본부 강의장 상황과 교육생 수요 조사에 따라 전면 대면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교육 수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품질관리(QM, QA, QC) 관련 관리자
- 생산, 제조 관련 관리자

- 경영, 기획, 현장 개선 관리자

교육내용

일자

내용

1일차

  o 관리자가 알아야 할 품질경영 핵심

   - 품질경영을 위한 관리자의 역할과 책임

   전략적 품질경영의 정의와 지향점

   고객의 요구품질과 고객만족의 정량화

   - 국내외 우수기업의 품질경영 전략

  

  o 관리자 품질경영 리더십

   자사 품질경영 진단과 개선방안 도출

   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품질경영 리더십

   - 품질경영 리더십 진단과 개선 방안

   - 품질경영 리더십 실천계획 수립

2일차

  o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성요소, 핵심 포인트

   고객 NEEDS와 고객요구품질의 해석

   품질방침과 목표의 전개

   바람직한 품질경영 조직과 역할


  o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 방안

   - 전략적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축 절차

   종업원의 교육 훈련

   - 우수 사례 연구 및 조별 토론


  o 고객만족 품질경영 우수사례 벤치마킹

   국내외 우수기업의 다양한 성공사례 벤치마킹
   - 
자사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창출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