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갑질고객 Smart 응대법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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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3시간 / [금] 13:30~16:30 |
교육장소 | [ . Zoom(온라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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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1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1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11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
교육시간
[금] 13:30~16: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갑질고객을 응대하는 고객 담당자가 알아두면 유용한 법률과 제도를 함께 다루며 , 갑질고객의
유형별 문제행동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하여 현장에서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학습하고, 갑질고객을 대응하는 심리적 프레임 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물>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강의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교육목표>
교육대상
고객 만족 향상을 도모하는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갑질고객으로 겪는 곤란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업 종사자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13:30 - 14:00 | 고객 서비스 트렌드 변화 | 시대가 변하고 있다,고객서비스 트렌드 변화
감정노동자보호관련법규의 이해
갑질 고객의 특성
갑질 고객 문제행동 구분 : 욕설, 폭언, 폭력, 성희롱, 무리한 요구 등 |
14:00 - 15:00 | 갑질 고객에 대한 스마트한 응대 노하우 | 갑질 고객 응대 프로세스 이해
(대면응대/비대면 응대) 갑질 고객 주요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응대 스킬 : 막무가내형 : 의심형 : 피해과장형 : 흥분형 갑질 고객 응대 시 주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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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 |||
16:00 - 16:30 | 갑질 고객에 대한 관점과 생각 바꾸기 |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역할 ? 우리가 하는 일의
본질과 역할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기
갑질 고객 응대에 대한 생각 바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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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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