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매출상승을 이끄는 유통채널 선정 및 상품 소개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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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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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60,000 원 |
교육문의 | 유통물류무역팀 TEL. (02)724-1118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교육내용
1. 유통 트렌드와 개념정의
- 유통 환경 변화 및 최신 트렌드
- 마케팅, 유통 전략 프로세스
2. 유통채널별 특성 및 선택
-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별 종류 및 특징
- 유통채널 선정 영향 요인
- 당사에 제품 특성에 적합한 유통채널 선정 방법
- 유통채널계획 수립
3. 유통채널입점 기본 마케팅 전략 정리
- 워크시트 작성 실습
- 고객지향적 상품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당사의 핵심컨셉 및 기본전략 정리
4. 입점 제안을 위한 상품소개서 작성
- 시장/고객정의, 고객니즈 및 해결대안
- 컨셉 및 셀링포인트, ABV / TPO, STORY LINE
- SPEC 중심 상품 기술서 항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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