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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매출상승을 이끄는 유통채널 선정 및 상품 소개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60,000 원
교육문의 유통물류무역팀 TEL. (02)724-1118 | FAX. (02)724-1872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유통채널의 종류 및 특성을 파악하고, 유통채널 선정 및 입점 전략을 수립, 전개할 수 있는 실무 역량 개발 - 유통채널 입점 시 필요한 상품소개서(기술서)를 작성하는 실습을 통해 유통상품 제안 실무역량을 습득



교육대상

- 유통기업의 마케팅부문 관리자 - 다양한 유통채널에 대한 학습을 바탕으로 자사 상품에 적절한 유통채널 입점을 진행하고자 하는 관리자



교육내용

1. 유통 트렌드와 개념정의
- 유통 환경 변화 및 최신 트렌드 - 마케팅, 유통 전략 프로세스 2. 유통채널별 특성 및 선택
-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별 종류 및 특징 - 유통채널 선정 영향 요인 - 당사에 제품 특성에 적합한 유통채널 선정 방법 - 유통채널계획 수립 3. 유통채널입점 기본 마케팅 전략 정리
- 워크시트 작성 실습 - 고객지향적 상품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당사의 핵심컨셉 및 기본전략 정리 4. 입점 제안을 위한 상품소개서 작성
- 시장/고객정의, 고객니즈 및 해결대안 - 컨셉 및 셀링포인트, ABV / TPO, STORY LINE - SPEC 중심 상품 기술서 항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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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매출상승을 이끄는 유통채널 선정 및 상품 소개

2021-10-21~2021-10-2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매출상승을 이끄는 유통채널 선정 및 상품 소개

교육일정 2021-10-21 ~ 2021-10-22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유통물류무역팀 TEL. (02)724-1118 | FAX. (02)724-1872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00,000원 480,000원 46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유통채널의 종류 및 특성을 파악하고, 유통채널 선정 및 입점 전략을 수립, 전개할 수 있는 실무 역량 개발 - 유통채널 입점 시 필요한 상품소개서(기술서)를 작성하는 실습을 통해 유통상품 제안 실무역량을 습득

교육대상

- 유통기업의 마케팅부문 관리자 - 다양한 유통채널에 대한 학습을 바탕으로 자사 상품에 적절한 유통채널 입점을 진행하고자 하는 관리자

교육내용

1. 유통 트렌드와 개념정의
- 유통 환경 변화 및 최신 트렌드 - 마케팅, 유통 전략 프로세스 2. 유통채널별 특성 및 선택
-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별 종류 및 특징 - 유통채널 선정 영향 요인 - 당사에 제품 특성에 적합한 유통채널 선정 방법 - 유통채널계획 수립 3. 유통채널입점 기본 마케팅 전략 정리
- 워크시트 작성 실습 - 고객지향적 상품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당사의 핵심컨셉 및 기본전략 정리 4. 입점 제안을 위한 상품소개서 작성
- 시장/고객정의, 고객니즈 및 해결대안 - 컨셉 및 셀링포인트, ABV / TPO, STORY LINE - SPEC 중심 상품 기술서 항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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