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올리는 영업 상담 스킬(지역)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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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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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본 과정은 기존 고객사와 키맨의 마음을 움직여 추가 매출을 높이는 전략과 실전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신규 매출 창출을 위해 신규고객을 모집할 수 있는 무관심 극복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실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게이미피케이션을 가미하여 교육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함께, 많은 현장에서 성과로 검증된 고객상담스킬을 습득해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하십시오!
교육대상
- 고객과의 상담역량을 키움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
- 다양한 고객 대응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직장인
-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 거래선 개척 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영업에서 영업 상담은 어떤 의미일까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과 영업상담의 정의
- 세일즈의 목적과 영업 담당자의 4가지 핵심 역할
- 물건을 구매할 때 고객의 입장 되어보기 (고객은 무엇으로 만족하는가?)
- 고객을 얻는 영업상담 역량 향상 프로세스 (신뢰-탐색-솔루션-컨트롤)
2. 상담의 시작: 신뢰를 얻는 오프닝
- 마치 오래된 친구 였던 것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오프닝
- 고객의 언어적 비언어적 표현을 통해 심리상태파악하는 방법
- 고객의 심리상태 유형 및 대응 방법
- 가장 어려운 고객의 방어적태도의 이해 및 극복 방법 (with PSB 모델)
3. 고객을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한 ‘결핍’ 탐색
- 결국은 ‘결핍’이다. 니즈 보다 더 강한 고객의 ‘결핍’ 속으로 들어가기
- 자사와 관련 고객의 ‘결핍’을 쉽게 알게 해주는 질문 스킬
- 고객의 표면적 결핍과 비표면적‘결핍’
- 나의 목적과 고객의 ‘결핍’과의 연결
- 자사의 고객 ‘결핍’ 경험 수집하기
4. 고객의 ‘결핍’과 솔루션 연결 및 체득화
- 고객에게 확신을 더 할 솔루션 제시 4단계 프로세스
* (상황인식 → 니즈 및 결핍 분석 → 솔루션 제시 → 기대효과 제시)
- 고객에게 확신을 심어주는 이미지 인셉션 (이미지를 통해 설명 보강)
- 고객의 만족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
- 이번엔 No 지만 다음에는 Yes 일 수 있다 (관계 유지 스킬)
- 기억에 남는 상담 클로징 스킬
- 스마트한 영업상담일지 및 데이터 정리 방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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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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