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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의 시작 : 세일즈 프리스쿨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신입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영업직무를 수행하는 신입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세일즈 프리스쿨은 입문자를 위한 포괄적인 영업교육으로, 실전 중심의 교육과 현장의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매너 학습을 포함하여 전략적인 영업 기술과 윤리적 업무 처리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 새롭게 입사한 신입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 Field에서 자신을 어떻게 브랜딩 해야 할지 궁금한 모든 분들




교육내용

DAY1 [지능역량]

 

1. 차근차근 알아보는 영업의 개념

-도대체 영업이란 무엇인가 

-우리가 수립하는 진짜 영업전략의 정의

-치열한 각 영업 Field 비교분석 (참여기업 중심)

 

2. 고객을 리드하는 프로 영업사원

    (프로의 3가지 역량 : 지능/감성/자문 역량)

-고성과 영업사원 Challenger가 되는 길

-고객의 이익을 창출하는 파트너로서의 영업사원

-프로 영업사원으로 이끄는 고객 인터뷰 체크리스트

 

3. 계획적인 영업! 나만의 영업 전략 구축하기

-영업에 있어서 전략이란 무엇인가? 영업 전략 프로세스 알아보기

-PDCA 모델(Plan, Do, Check, Act) 나의 영업 전략 체크 해보기

-7단계 세일즈 전략 프로세스 구축 방법론 학습

-Chat GPT가 나의 영업 선배이자 코치가 되게 하는 방법

 

 

DAY2 [감성역량]

 

4. 나를 팔아라! 프로 영업사원의 I-Branding 3요소

-영업은 결국 나를 파는 일! I-Branding의 정의 (I-BrandingBranding 의 차이점)

-나르시시스트: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내가 좋아야 고객도 좋은법!)

-로맨티시스트: 결국은 상대방을 매혹하는 기술

-솔루셔니스트: 내가 원하는 솔루션으로 고객을 유도하라

 

5. 고객의 마음을 여는 KEY FACTOR (Case Study)

-CASE#1 : 충성 고객을 만드는 세일즈 팁

-CASE#2 : 블랙컨슈머를 팬으로 바꾸는 마법

-CASE#3 : 영업, 그 기다림의 미학

-CASE#4 : 공감과 경청이 만들어 낸 기적

 

 

DAY3 [자문역량]

 

6. 고객에게 묻기 전에 알아야 할 고객의 심리

    (필수 고객심리를활용한커뮤케이션)

-행동경제학기반 고객 의사결정이란 무엇인가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설득의 심리학 알아보기

-심리학을 활용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설계하기

-설득의 최고 수준, 협상이란

 

7. DX시대 새롭게 바뀌는 고객과의 컨택포인트

    (생각하고 만들고 사용하는 디지털 영업 인재)

-DX시대, 내 영업에 필요한 자료 주도적으로 만들기

-AI를 활용하여 영업 콘텐츠 생성하기

-고객과 더 빠르고 정확한 소통을 위해, 문서자동화 시스템 활용하기

-새로운 시대, 우리가 지향해야 할 영업의 방향은 어디인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의 시작 : 세일즈 프리스쿨

2024-04-22~2024-04-2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의 시작 : 세일즈 프리스쿨

교육일정 2024-04-22 ~ 2024-04-24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신입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영업직무를 수행하는 신입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세일즈 프리스쿨은 입문자를 위한 포괄적인 영업교육으로, 실전 중심의 교육과 현장의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매너 학습을 포함하여 전략적인 영업 기술과 윤리적 업무 처리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 새롭게 입사한 신입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 Field에서 자신을 어떻게 브랜딩 해야 할지 궁금한 모든 분들

교육내용

DAY1 [지능역량]

 

1. 차근차근 알아보는 영업의 개념

-도대체 영업이란 무엇인가 

-우리가 수립하는 진짜 영업전략의 정의

-치열한 각 영업 Field 비교분석 (참여기업 중심)

 

2. 고객을 리드하는 프로 영업사원

    (프로의 3가지 역량 : 지능/감성/자문 역량)

-고성과 영업사원 Challenger가 되는 길

-고객의 이익을 창출하는 파트너로서의 영업사원

-프로 영업사원으로 이끄는 고객 인터뷰 체크리스트

 

3. 계획적인 영업! 나만의 영업 전략 구축하기

-영업에 있어서 전략이란 무엇인가? 영업 전략 프로세스 알아보기

-PDCA 모델(Plan, Do, Check, Act) 나의 영업 전략 체크 해보기

-7단계 세일즈 전략 프로세스 구축 방법론 학습

-Chat GPT가 나의 영업 선배이자 코치가 되게 하는 방법

 

 

DAY2 [감성역량]

 

4. 나를 팔아라! 프로 영업사원의 I-Branding 3요소

-영업은 결국 나를 파는 일! I-Branding의 정의 (I-BrandingBranding 의 차이점)

-나르시시스트: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내가 좋아야 고객도 좋은법!)

-로맨티시스트: 결국은 상대방을 매혹하는 기술

-솔루셔니스트: 내가 원하는 솔루션으로 고객을 유도하라

 

5. 고객의 마음을 여는 KEY FACTOR (Case Study)

-CASE#1 : 충성 고객을 만드는 세일즈 팁

-CASE#2 : 블랙컨슈머를 팬으로 바꾸는 마법

-CASE#3 : 영업, 그 기다림의 미학

-CASE#4 : 공감과 경청이 만들어 낸 기적

 

 

DAY3 [자문역량]

 

6. 고객에게 묻기 전에 알아야 할 고객의 심리

    (필수 고객심리를활용한커뮤케이션)

-행동경제학기반 고객 의사결정이란 무엇인가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설득의 심리학 알아보기

-심리학을 활용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설계하기

-설득의 최고 수준, 협상이란

 

7. DX시대 새롭게 바뀌는 고객과의 컨택포인트

    (생각하고 만들고 사용하는 디지털 영업 인재)

-DX시대, 내 영업에 필요한 자료 주도적으로 만들기

-AI를 활용하여 영업 콘텐츠 생성하기

-고객과 더 빠르고 정확한 소통을 위해, 문서자동화 시스템 활용하기

-새로운 시대, 우리가 지향해야 할 영업의 방향은 어디인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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