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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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 ~ 16: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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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 ~ 16: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와 실행력
- 고성과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4가지 핵심 키워드는?
- 자기 평가 및 성찰을 통한 실천계획수립 작성
- 목표달성을 방해하는 Old Habits과 가능하게 하는 Innovation Habits
- 목표달성을 위해 지금 실행할 Daily Target Management 작성 및 다짐
2. 고객의 행동유형 분석에 따른 효과적 영업 대응전략 수립
- 고객과 갈등의 원인리스트 작성
- 고객과의 갈등을 좁히는 3단계 해결방법 학습
(고객과 라포 형성, 고객 성장 동기 자극, 의도한 방향으로 고객 유도)
3. 경쟁상황 분석에 따른 자사의 경쟁 전략 수립 ’대안력’
- 경쟁자의 빈 공간을 예측하고 적중, 자사의 빈 공간을 미리 선조치하기
- 실제 경쟁사 대비 자사의 경쟁력 분석을 통한 최고핵심과제 도출
- 경쟁자를 밀어낼 수 있는 경쟁우위방안 도출
(자사의 강점과 고객의 본질적 가치 연결, 자사의 강점 부각 및 경쟁사의 강점 희석)
4. 영업 파이프라인,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영업제안
- 영업활동프로세스와 고객구매프로세스 매치시키기
- 영업활동시스템을 활용한 영업전술 체크리스트 점검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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