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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로 배우는 글로벌 공급사관리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805 / FAX (02)724-1868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글로벌 공급사관리, 외자구매, 무역, 수입, 해외거래, 글로벌소싱 실무자




교육내용

Ⅰ. 글로벌 공급사관리를 위한 전략 수립
    -  글로벌 공급사관리 프로세스와 단계별 핵심내용
    -  글로벌 공급사관리 전략 수립 및 추진 방안
       [사례분석] 구매전략 보고서 우수 사례 검토
    -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과 평가운영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 활용 및 운영 사례
    - 구매담당자가 꼭 갖추어야 할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이 실제 업무에 적용되는 사례


Ⅱ. 전략적 글로벌 공급사 계약관리
    - 글로벌 공급사 표준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가?
       [사례분석] 표준계약서 우수 사례 분석
    - 글로벌 기업의 준거법 활용 전략 및 사례
    - ‘계약 성립과 계약 해석상’ 리스크관리 방안

       [사례분석] 계약성립과 계약해석 관련 분쟁 및 대응 사례
    - 실수는 금물! 물품인도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자주 범하는 물품인도 관련 실수 5가지

    - 원만한 분쟁해결과 계약유지를 위해 꼭 명시해야 할 계약 조건

       [사례분석] 계약 일반조항과 관련한 분쟁 사례


Ⅲ. 리스크관리와 클레임 대응 전략

    - 글로벌 공급사 품질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주요 품질 클레임과 그에 따른 대응 사례 

    - 납기가 문제라면? 납기관리전략과 납기지연 시 대응 노하우

      [사례분석] 납기지연 대응 우수 사례

    - 글로벌 공급사 리스크 관리를 위한 대금결제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기업들의 전략적 대금결제활용 사례
    - 계약 위반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대응 방안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유형별 계약 위반 사례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사례

    - 클레임 청구 시 구매담당자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와 올바른 대처방안

      [사례분석] 손해배상 청구권을 상실하게 하는 구매담당자들의 실수


Ⅳ. 글로벌 공급사 협상전략
    - 글로벌 공급사와 협상을 할 때 전략적/단계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
    - 성공적인 협상 타결을 원한다면? 가격 제안 전략을 활용하라!

      [사례분석] 가격 제안서와 가격 제안 전략을 통한 협상 타결 사례
    - 구매 가격 협상 및 클레임 협상 전략

      [사례분석] 가격협상전략과 클레임협상전략사례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사례로 배우는 글로벌 공급사관리실무

2024-06-27~2024-06-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사례로 배우는 글로벌 공급사관리실무

교육일정 2024-06-27 ~ 2024-06-2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805 / FAX (02)724-1868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50,000원 52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글로벌 공급사관리, 외자구매, 무역, 수입, 해외거래, 글로벌소싱 실무자

교육내용

Ⅰ. 글로벌 공급사관리를 위한 전략 수립
    -  글로벌 공급사관리 프로세스와 단계별 핵심내용
    -  글로벌 공급사관리 전략 수립 및 추진 방안
       [사례분석] 구매전략 보고서 우수 사례 검토
    -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과 평가운영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 활용 및 운영 사례
    - 구매담당자가 꼭 갖추어야 할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이 실제 업무에 적용되는 사례


Ⅱ. 전략적 글로벌 공급사 계약관리
    - 글로벌 공급사 표준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가?
       [사례분석] 표준계약서 우수 사례 분석
    - 글로벌 기업의 준거법 활용 전략 및 사례
    - ‘계약 성립과 계약 해석상’ 리스크관리 방안

       [사례분석] 계약성립과 계약해석 관련 분쟁 및 대응 사례
    - 실수는 금물! 물품인도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자주 범하는 물품인도 관련 실수 5가지

    - 원만한 분쟁해결과 계약유지를 위해 꼭 명시해야 할 계약 조건

       [사례분석] 계약 일반조항과 관련한 분쟁 사례


Ⅲ. 리스크관리와 클레임 대응 전략

    - 글로벌 공급사 품질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주요 품질 클레임과 그에 따른 대응 사례 

    - 납기가 문제라면? 납기관리전략과 납기지연 시 대응 노하우

      [사례분석] 납기지연 대응 우수 사례

    - 글로벌 공급사 리스크 관리를 위한 대금결제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기업들의 전략적 대금결제활용 사례
    - 계약 위반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대응 방안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유형별 계약 위반 사례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사례

    - 클레임 청구 시 구매담당자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와 올바른 대처방안

      [사례분석] 손해배상 청구권을 상실하게 하는 구매담당자들의 실수


Ⅳ. 글로벌 공급사 협상전략
    - 글로벌 공급사와 협상을 할 때 전략적/단계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
    - 성공적인 협상 타결을 원한다면? 가격 제안 전략을 활용하라!

      [사례분석] 가격 제안서와 가격 제안 전략을 통한 협상 타결 사례
    - 구매 가격 협상 및 클레임 협상 전략

      [사례분석] 가격협상전략과 클레임협상전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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