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KPC 한국생산성본부, 창립66주년 맞아 감사의 마음 나눠 ​
담당부서 커뮤니케이션센터 보도일 2023-07-01
구분 |종합| 조회수 412

KPC 한국생산성본부, 창립66주년 맞아 감사의 마음 나눠

 

□ 1957년에 산업계의 생산성 향상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산업발전법 제32조에 의해 설립된 KPC 한국생산성본부(회장 안완기, 이하 KPC)가 1957년에 설립된 이래오늘로 창립 66주년을 맞이했다.
□ KPC는 창립66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KPC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가능케 조력해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나누었다.
o KPC 서울 본부 1층에 깜짝 모닝카페를 마련하여 KPC 서울 본부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수강하는 교육생과 인근 직장인 및 주민 500여분께 음료와 빵을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o 창립기념식에서는 10년 이상 오랜 기간 KPC에 근무한 직원 구성원 대표 74명에 장기근속 표창장을 수여하고, KPC의 협업 네트워크인 KPC Alumni 대표자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 KPC CEO 총교류회 강봉수 회장(OC SSAM, S&K 회장), KPC CEO 부산울산경남총류회 제13대 이오선 회장(동아플레이팅 대표이사), KPC 부산울산경남총교류회 제13대 이승찬 사무총장(청수정밀 대표), KPC CEO 호남총교류회 제6대 정정일 회장(일유 대표이사), KPC CEO호남총교류회 제6대 허 성 사무총장(한양레미콘 대표이사), 방위산업최고위과정 총원우회 제1대 채우석 회장(한국방위산업학회 회장), 생법회 총동창회 천길주 회장(대한중재인협회 부회장) 등 7분께 감사를 표했다.
o KPC 정갑영 고문은 “CLEAR(Ccommunication, Leadership Empowerment, Accountability, Respect)라는 단어로 축하를 전한다. KPC가앞으로도 소통, 리더십, 권한위임, 책임, 존중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계속하여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o KPC 안완기 회장은 “KPC가 66년의 역사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KPC 구성원간, 그리고 KPC를 위하여 도움주시는 Alumni와의 소통과 협업 덕분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 설명 1] KPC 안완기 회장이 창립66주년을 기념하여 Alumni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설명 2] KPC 성장을 위하여 노력하는 장기근속 직원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설명 3] KPC 서울 본부 1층에 깜짝 모닝카페를 열어, 교육생, 인근 직장인, 주민 등에 음료와 빵으로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