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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Live] 1Day ChatGPT로 성과올리기 : 고객경험(CX) 개선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Live
교육시간 1일, 6시간 / 10:00 ~ 17:0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90,000 원
교육문의 ICT교육센터 김지은 위원 02-724-1830 / jekim@kpc.or.kr / 결제·계산서문의 : 02-724-1212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라이브 클래스(Live) 전용 강의로, Zoom 기반의 실시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GPT, Gemini, LLAMA 등 최신 생성형 AI 개념 이해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 향상

■ ChatGPT를 활용하여 고객경험(CX) 개선전략 수립 방법 이해

■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




교육대상

■ AI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고 싶은 누구나

■ 고객경험 개선에 대한 지식과 스킬을 쌓고자 하는 실무자

■ 제품 및 서비스 기획, 고객경험(CX) 분석 담당자(기획, 마케팅, 영업 등)

※ 본 과정은 Gemini, ChatGPT 무료 버전을 사용합니다.

※ 실습 진행을 위하여 강의 시작 전 ChatGPT 회원가입 및 Google 개인 계정을 준비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내용
[Phase 01]
생성형 AI,
고객경험 분석
및 관리 도구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의 이해
  : ChatGPT, Gemini, LLAMA 등
- 금융, 유통, 제조 산업 활용사례
  : 소비자 행동 예측, 고객 응대, 마케팅 자동화
[Phase 02]
고객경험(CX)
측정 및 분석
- 개인화된 고객경험 : 고객 세분화 및 타겟팅, 니즈 분석, 맞춤형 콘텐츠
- 고객경험 개선전략 : 고객여정 분석, 개인화 전략, 감정분석 활용 등
[Phase 03]
생성형 AI를 활용한
고객경험 분석
- 고객 생애 가치(LTV) 개념과 고객 유지 전략
-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선 : LTV 분석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 ChatGPT(Gemini)를 이용한 고객경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Colab, Vertex AI를 이용한 고객경험 분석

[Phase 04]
생성형 AI와

분석도구를 활용한

고객경험 개선전략

- 고객 여정에서의 만족 및 불만족 데이터 수집
- 의식적 반응과 무의식 반응 데이터의 수집
- 고객 여정 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 측정 및 개선방안 도출

※ ChatGPT 교육 특성상 커리큘럼 상시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 1Day ChatGPT로 성과올리기 : 고객경험(CX) 개선전략

2024-06-11~2024-06-1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 1Day ChatGPT로 성과올리기 : 고객경험(CX) 개선전략

교육일정 2024-06-11 ~ 2024-06-11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ICT교육센터 김지은 위원 02-724-1830 / jekim@kpc.or.kr / 결제·계산서문의 : 02-724-1212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90,000원 2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라이브 클래스(Live) 전용 강의로, Zoom 기반의 실시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GPT, Gemini, LLAMA 등 최신 생성형 AI 개념 이해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 향상

■ ChatGPT를 활용하여 고객경험(CX) 개선전략 수립 방법 이해

■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

교육대상

■ AI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고 싶은 누구나

■ 고객경험 개선에 대한 지식과 스킬을 쌓고자 하는 실무자

■ 제품 및 서비스 기획, 고객경험(CX) 분석 담당자(기획, 마케팅, 영업 등)

※ 본 과정은 Gemini, ChatGPT 무료 버전을 사용합니다.

※ 실습 진행을 위하여 강의 시작 전 ChatGPT 회원가입 및 Google 개인 계정을 준비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내용
[Phase 01]
생성형 AI,
고객경험 분석
및 관리 도구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의 이해
  : ChatGPT, Gemini, LLAMA 등
- 금융, 유통, 제조 산업 활용사례
  : 소비자 행동 예측, 고객 응대, 마케팅 자동화
[Phase 02]
고객경험(CX)
측정 및 분석
- 개인화된 고객경험 : 고객 세분화 및 타겟팅, 니즈 분석, 맞춤형 콘텐츠
- 고객경험 개선전략 : 고객여정 분석, 개인화 전략, 감정분석 활용 등
[Phase 03]
생성형 AI를 활용한
고객경험 분석
- 고객 생애 가치(LTV) 개념과 고객 유지 전략
-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선 : LTV 분석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 ChatGPT(Gemini)를 이용한 고객경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Colab, Vertex AI를 이용한 고객경험 분석

[Phase 04]
생성형 AI와

분석도구를 활용한

고객경험 개선전략

- 고객 여정에서의 만족 및 불만족 데이터 수집
- 의식적 반응과 무의식 반응 데이터의 수집
- 고객 여정 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 측정 및 개선방안 도출

※ ChatGPT 교육 특성상 커리큘럼 상시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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