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Live] 1Day ChatGPT로 성과올리기 : 고객경험(CX) 개선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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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6시간 / 10:00 ~ 17:0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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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90,000 원 |
교육문의 | ICT교육센터 02-724-1830 / jekim@kpc.or.kr / 결제·계산서문의 : 02-724-1212 |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라이브 클래스(Live) 전용 강의로, Zoom 기반의 실시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GPT, Gemini, LLAMA 등 최신 생성형 AI 개념 이해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 향상
■ ChatGPT를 활용하여 고객경험(CX) 개선전략 수립 방법 이해
■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
교육대상
■ AI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고 싶은 누구나
■ 고객경험 개선에 대한 지식과 스킬을 쌓고자 하는 실무자
■ 제품 및 서비스 기획, 고객경험(CX) 분석 담당자(기획, 마케팅, 영업 등)
※ 본 과정은 Gemini, ChatGPT 무료 버전을 사용합니다.
※ 실습 진행을 위하여 강의 시작 전 ChatGPT 회원가입 및 Google 개인 계정을 준비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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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se 01] 생성형 AI, 고객경험 분석 및 관리 도구 | - 최신 생성형 AI 기술의 이해 : ChatGPT, Gemini, LLAMA 등 - 금융, 유통, 제조 산업 활용사례 : 소비자 행동 예측, 고객 응대, 마케팅 자동화 |
[Phase 02] 고객경험(CX) 측정 및 분석 | - 개인화된 고객경험 : 고객 세분화 및 타겟팅, 니즈 분석, 맞춤형 콘텐츠 - 고객경험 개선전략 : 고객여정 분석, 개인화 전략, 감정분석 활용 등 |
[Phase 03] 생성형 AI를 활용한 고객경험 분석 | - 고객 생애 가치(LTV) 개념과 고객 유지 전략 -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선 : LTV 분석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 ChatGPT(Gemini)를 이용한 고객경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Colab, Vertex AI를 이용한 고객경험 분석 |
[Phase 04] 분석도구를 활용한 고객경험 개선전략 | - 고객 여정에서의 만족 및 불만족 데이터 수집 - 의식적 반응과 무의식 반응 데이터의 수집 - 고객 여정 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 측정 및 개선방안 도출 |
※ ChatGPT 교육 특성상 커리큘럼 상시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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