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중소기업근로자주도훈련]소비자 마음을 훔치는 원데이 마케팅(광고 전략 케이스 스터디)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근로자주도
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교육장소 센트하임프라자 2 천안 2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50,000 원
교육문의 천안사무소 (041)584-5892 / FAX (041)584-5892

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소비자의 근본적인 심리 파악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광고의 이해

광고 실무 케이스 스터디




교육대상

광고와 관련된 실무를 하시는 분

소비자의 심리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싶으신 분

소비자의 인식이 궁금하신 분




교육내용

시 간

교육 주제 및 내용

교육방법

6H

-  광고 :  설득의 예술
     - 설득 커뮤니케이션 으로서의 광고 기획 - 전략적 관점 : 

        “전략 인가 ”.

     - 광고 마케팅 = Battle of Perception “ 인식의 게임

     - 마케터와 소비자의 동상이몽 :   인식 vs. 실체

     

- 설득적 광고 마케팅 전략의 KEY  -  3 POINTS

     - 문제의 정의를 어떻게 하느냐.
     - 핵심 솔루션이 명확하게 정의 되는가.

     - 광고 기획 브리프 : 광고 마케팅 실무자들의 기획 노트 작성법


-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 케이스 스터디
     - 아기화장품 런칭 광고 기획 케이스 스터디 :  

       OT부터 실행까지
     - 케이팝 그룹 팬덤 인터랙션 캠페인 기획 케이스 스터디 :  

       OT부터 실행까지
     
- 마케팅 Value와 소비자 심리
     - 전략적 의제 설정 (Agenda Setting)  |  메시지 프레이밍

     - VALUE 설정의 중요성

강의

토론

실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중소기업근로자주도훈련]소비자 마음을 훔치는 원데이 마케팅(광고 전략 케이스 스터디)

2025-06-27~2025-06-2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중소기업근로자주도훈련]소비자 마음을 훔치는 원데이 마케팅(광고 전략 케이스 스터디)

교육일정 2025-06-27 ~ 2025-06-27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센트하임프라자 2 천안 2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천안사무소 (041)584-5892 / FAX (041)584-5892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270,000원 270,000원 25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소비자의 근본적인 심리 파악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광고의 이해

광고 실무 케이스 스터디

교육대상

광고와 관련된 실무를 하시는 분

소비자의 심리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싶으신 분

소비자의 인식이 궁금하신 분

교육내용

시 간

교육 주제 및 내용

교육방법

6H

-  광고 :  설득의 예술
     - 설득 커뮤니케이션 으로서의 광고 기획 - 전략적 관점 : 

        “전략 인가 ”.

     - 광고 마케팅 = Battle of Perception “ 인식의 게임

     - 마케터와 소비자의 동상이몽 :   인식 vs. 실체

     

- 설득적 광고 마케팅 전략의 KEY  -  3 POINTS

     - 문제의 정의를 어떻게 하느냐.
     - 핵심 솔루션이 명확하게 정의 되는가.

     - 광고 기획 브리프 : 광고 마케팅 실무자들의 기획 노트 작성법


-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 케이스 스터디
     - 아기화장품 런칭 광고 기획 케이스 스터디 :  

       OT부터 실행까지
     - 케이팝 그룹 팬덤 인터랙션 캠페인 기획 케이스 스터디 :  

       OT부터 실행까지
     
- 마케팅 Value와 소비자 심리
     - 전략적 의제 설정 (Agenda Setting)  |  메시지 프레이밍

     - VALUE 설정의 중요성

강의

토론

실습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