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영업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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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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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갈등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해드리겠습니다!
갈등 상황을 잘 관리하고 해결하는 능력은 고객 관계 구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보세요!
교육대상
- 영업상황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고 싶은 분
- 영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관리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분
- 셀프 감정 코칭 방법을 통해 영업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1. 갈등이 주는 메시지 파악하기
- 영업상황에서 갈등이란 무엇인가?
- 갈등과 스트레스의 상관관계, 갈등과 분노의 매커니즘
- 갈등이 우리에게 주는 신호 체계와 메시지
2. 욕구와 자원 찾기(소메틱_몸의 인지 활용)
- 나와 주파수 맞추기
- 갈등을 극복했던 순간의 몸의 감각과 자원 찾기
- 윌리엄 글라서의 욕구이론을 통한 욕구 파일 찾기
3. 유형별 갈등 대처법
- 간략한 DISC 검사
- 내가 불편한 유형은?
- 유형별 대처 방법
4.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 파악
- 현재 나의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는?
- 우리들의 이야기 나눠 보기 (이럴 때 갈등과 스트레스 팍팍 받는다~!)
5. 셀프 감정 코칭 프로토 타입 만들기
- 감정의 주체적 이름 붙인 뒤 온전히 받아들이고 흘려보내기
- 인지적 수용 방법으로 갈등 관리하기
- 정서적 수용 방법과 몸 감각을 활용하여 갈등 관리하기
6. Encouraging으로 내적 자원 만들기
- 긍정경험을 몸 감각으로 구체화하기
- Encouraging 상태에서 갈등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시뮬레이션 하기
- 전체 소감 나누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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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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