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영업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on/off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갈등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해드리겠습니다!
갈등 상황을 잘 관리하고 해결하는 능력은 고객 관계 구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보세요!




교육대상

- 영업상황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고 싶은 분

영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관리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분 

- 셀프 감정 코칭 방법을 통해 영업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1. 갈등이 주는 메시지 파악하기

- 영업상황에서 갈등이란 무엇인가?

- 갈등과 스트레스의 상관관계, 갈등과 분노의 매커니즘

- 갈등이 우리에게 주는 신호 체계와 메시지

 

2. 욕구와 자원 찾기(소메틱_몸의 인지 활용)

나와 주파수 맞추기

갈등을 극복했던 순간의 몸의 감각과 자원 찾기

- 윌리엄 글라서의 욕구이론을 통한 욕구 파일 찾기

 

3. 유형별 갈등 대처법

간략한 DISC 검사

내가 불편한 유형은?

유형별 대처 방법

 

4.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 파악

- 현재 나의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는?

- 우리들의 이야기 나눠 보기 (이럴 때 갈등과 스트레스 팍팍 받는다~!)

 

5. 셀프 감정 코칭 프로토 타입 만들기

- 감정의 주체적 이름 붙인 뒤 온전히 받아들이고 흘려보내기

- 인지적 수용 방법으로 갈등 관리하기

- 정서적 수용 방법과 몸 감각을 활용하여 갈등 관리하기

 

6. Encouraging으로 내적 자원 만들기

긍정경험을 몸 감각으로 구체화하기

Encouraging 상태에서 갈등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시뮬레이션 하기

- 전체 소감 나누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2025-09-19~2025-09-1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교육일정 2025-09-19 ~ 2025-09-19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9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갈등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해드리겠습니다!
갈등 상황을 잘 관리하고 해결하는 능력은 고객 관계 구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보세요!

교육대상

- 영업상황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고 싶은 분

영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관리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분 

- 셀프 감정 코칭 방법을 통해 영업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1. 갈등이 주는 메시지 파악하기

- 영업상황에서 갈등이란 무엇인가?

- 갈등과 스트레스의 상관관계, 갈등과 분노의 매커니즘

- 갈등이 우리에게 주는 신호 체계와 메시지

 

2. 욕구와 자원 찾기(소메틱_몸의 인지 활용)

나와 주파수 맞추기

갈등을 극복했던 순간의 몸의 감각과 자원 찾기

- 윌리엄 글라서의 욕구이론을 통한 욕구 파일 찾기

 

3. 유형별 갈등 대처법

간략한 DISC 검사

내가 불편한 유형은?

유형별 대처 방법

 

4.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 파악

- 현재 나의 갈등 감정 에너지 단계는?

- 우리들의 이야기 나눠 보기 (이럴 때 갈등과 스트레스 팍팍 받는다~!)

 

5. 셀프 감정 코칭 프로토 타입 만들기

- 감정의 주체적 이름 붙인 뒤 온전히 받아들이고 흘려보내기

- 인지적 수용 방법으로 갈등 관리하기

- 정서적 수용 방법과 몸 감각을 활용하여 갈등 관리하기

 

6. Encouraging으로 내적 자원 만들기

긍정경험을 몸 감각으로 구체화하기

Encouraging 상태에서 갈등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시뮬레이션 하기

- 전체 소감 나누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