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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영업입문(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10,000 원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는 영업도 과학과 전략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B2B 개념을 이해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함과 동시에
고객사 의사결정과 관련된 의사결정자, 실무자, 영향력 인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영업활동 프로세스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해 봅니다.




교육대상

- 기존 고객사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의 기준을 확립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장기적인 성과를 원하는 영업사원

- B2B 영업과 관련해 영업 담당자의 역할, 역량을 체계화하고 싶은 담당자

- 기존 고객사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핵심 고객사(거래처)를 확대하고자 하는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B2B 영업 프레임을 활용한 체계적 전략수립

 - B2B 영업의 본질을 이해하고 2025년 영업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 중심가치영업

 - 전략적 가치영업 기회를 판단하고 B2B 영업에 활용하기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 방법

 - B2B 고객이해 및 고객세분화를 통한 전략적 가치영업Tool-Kit 및 영업역량 강화 방안 


2. B2B 영업기회 발견 및 전략적 가치제안 이해

   - B2B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영업전략 프레임 5단계 이해

   - 고객기회관리 CRP(Customer Relationship Process) 활용방안

   B2B 영업단계별 프레임 5단계 전략수립 & CRP 자사화 모델  구축 

 

3. B2B 고객 핵심 이해관계자 관계 구축 방법

   B2B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관계구축 방법

   고객사 관계분석 매트릭스를 활용한 이해관계부서 및 영향력 인물 분석

   최종의사결정권자의사결정권자이해관계자 다이어그램을 활용한 의사결정기준 파악

 

4. B2B 영업 경쟁력 분석 활용 솔루션 계발/제안

   전략캔버스를 활용한 4단계(경쟁요소경쟁우위탐색도출경쟁 환경 분석

   B2B 고객 의사결정기준(니즈)에 따른 경쟁우위 강화 및 경쟁열위 최소화 전략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경쟁사와 차별화된 가치제안 검증 및 고객 피드백 반영

 

5. B2B 영업 성과분석과 개선방안 도출 및 실행

 영업목표설정, Data 수집분석을 통해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개선방안 실행

 ERRC(Eliminate, Reduce, Raise, Create) 기법을 활용한 개선방안 수정 및 보완

 B2B 영업 입문 과정 전체 요약 및 마무리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B2B영업입문(지역)

2025-09-22~2025-09-2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B2B영업입문(지역)

교육일정 2025-09-22 ~ 2025-09-2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70,000원 570,000원 5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는 영업도 과학과 전략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B2B 개념을 이해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함과 동시에
고객사 의사결정과 관련된 의사결정자, 실무자, 영향력 인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영업활동 프로세스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해 봅니다.

교육대상

- 기존 고객사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의 기준을 확립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장기적인 성과를 원하는 영업사원

- B2B 영업과 관련해 영업 담당자의 역할, 역량을 체계화하고 싶은 담당자

- 기존 고객사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핵심 고객사(거래처)를 확대하고자 하는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B2B 영업 프레임을 활용한 체계적 전략수립

 - B2B 영업의 본질을 이해하고 2025년 영업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 중심가치영업

 - 전략적 가치영업 기회를 판단하고 B2B 영업에 활용하기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 방법

 - B2B 고객이해 및 고객세분화를 통한 전략적 가치영업Tool-Kit 및 영업역량 강화 방안 


2. B2B 영업기회 발견 및 전략적 가치제안 이해

   - B2B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영업전략 프레임 5단계 이해

   - 고객기회관리 CRP(Customer Relationship Process) 활용방안

   B2B 영업단계별 프레임 5단계 전략수립 & CRP 자사화 모델  구축 

 

3. B2B 고객 핵심 이해관계자 관계 구축 방법

   B2B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관계구축 방법

   고객사 관계분석 매트릭스를 활용한 이해관계부서 및 영향력 인물 분석

   최종의사결정권자의사결정권자이해관계자 다이어그램을 활용한 의사결정기준 파악

 

4. B2B 영업 경쟁력 분석 활용 솔루션 계발/제안

   전략캔버스를 활용한 4단계(경쟁요소경쟁우위탐색도출경쟁 환경 분석

   B2B 고객 의사결정기준(니즈)에 따른 경쟁우위 강화 및 경쟁열위 최소화 전략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경쟁사와 차별화된 가치제안 검증 및 고객 피드백 반영

 

5. B2B 영업 성과분석과 개선방안 도출 및 실행

 영업목표설정, Data 수집분석을 통해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개선방안 실행

 ERRC(Eliminate, Reduce, Raise, Create) 기법을 활용한 개선방안 수정 및 보완

 B2B 영업 입문 과정 전체 요약 및 마무리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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