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서비스 문제해결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6시간 / [수]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10:00~17:00
교육목적/특징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서비스 기획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업과 공공기관의 실제 사례 분석과 실습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균형 있게 학습하며, 트렌드 와칭 및 디자인씽킹 기법을 활용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교육목표]
l 서비스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디자인씽킹 방법론을 적용할 수 있다.
l 고객의 서비스 경험 관찰 및 여정 맵 분석을 통해 서비스 문제를 정의할 수 있다.
l 고객의 고통과 서비스 제공자의 실패 구간을 분석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다.
교육대상
l CS 및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l 기업 또는 공공기관 서비스 담당직원
l 서비스 기획 실무자
l 고객공감을 통해 서비스 현장의 진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직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1-15
2024-11-14
2024-11-14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