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친절에만 초점이 맞춰졌었던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공직자의 역할과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현장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향상하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직자 및 공공 서비스 제공인으로서 CS마인드를 정립한다.

l 긍정적 바디랭귀지를 체득하여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휴먼 응대스킬을 발휘한다. 

l 무의식적인 친절 행동이 아닌 민원인의 니즈를 읽고 공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교육대상

l 민원 또는 서비스 제공 업무를 담당하는 공공기관 실무자 및 공무원

 




교육내용

 

 

수강후기

hi****

2025-03-28

고객응대를 위한 좋은 대처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정확한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ba****

2025-03-28

친절하고 에너지 넘쳐서 수업 집중이 잘 돼요
zh****

2025-03-27

평소 말하기 힘들던 말도 읽어보고 새롭네요. 한번 들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ch****

2025-03-27

알찬 내용으로 재밌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AP****

2024-11-27

민원응대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너무 유쾌한 강사님입니다. 다음에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힐링하고갑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2025-06-19~2025-06-1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교육일정 2025-06-19 ~ 2025-06-1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350,000원 350,000원 3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친절에만 초점이 맞춰졌었던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공직자의 역할과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현장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향상하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직자 및 공공 서비스 제공인으로서 CS마인드를 정립한다.

l 긍정적 바디랭귀지를 체득하여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휴먼 응대스킬을 발휘한다. 

l 무의식적인 친절 행동이 아닌 민원인의 니즈를 읽고 공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교육대상

l 민원 또는 서비스 제공 업무를 담당하는 공공기관 실무자 및 공무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