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l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l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l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l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l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l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04-24

메타인지와 나 자신의 대화법에 대한 인지하는 것이 유용했습니다. 다음에 강사님이 다른 교육도 진행하신다면 시간이 되는 한 다시 뵙고 싶습니다 정말 많이 배우고 습득하고갑니다.
AP****

2025-04-23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 됐어요. 상냥하신 강사님 교육 재밌었어요
be****

2025-04-23

구체적인 사례를 통한 기법 공유, 자신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로 업무에도 적용 가능한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ch****

2025-04-23

역대 들었던 강의중 만족도 탑 3안에 듭니다! 사랑해요 강사님♡♡♡♡
ch****

2025-04-23

업무관련도가 매우높은 강의입니다. 관계에 필요한 대화법을 많이 배웠고 활용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강의를 해주셨고 복습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2025-06-26~2025-06-2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일정 2025-06-26 ~ 2025-06-2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4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l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l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l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l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l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l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