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전화응대법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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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수]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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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스마트한 전화 응대법을 터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의 업무처리능력을 높이고, 비대면 응대에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전화 응대법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고, 업무 효율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전화응대의 특징을 이해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한다.
l 고객의 언어를 이해하여 친절,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l 전화응대 프로세스에 따른 문제해결을 위한 공감과 경청 방법을 습득한다.
교육대상
l 비대면 전화 업무가 많은 일반직, 사무직
l CS 및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l 고객상담실/컨택센터 등 전화응대 스킬 함양이 필요한 직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4-11
2025-04-11
2025-04-09
2025-03-19
2025-03-1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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