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A 실무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고,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및 현업 적용 방안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상담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문 QAA 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과 마주하는 최접점의 대표
고객 상담 품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Tool 학습
고객관점으로 바라보는 QAA 모니터링 실무
[교육목표]
l QAA의 바람직한 역할과 필요한 핵심역량을 현업에 적용한다.
l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하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는다.
l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방안을 습득한다.
교육대상
l QAA, 수퍼바이저, 선임상담사, 교육강사, 고객접점관리자 등
l 처음 QA 업무를 맡았거나 경력이 짧아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QAA
l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QAA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5-19
2025-05-19
2025-05-15
2024-11-14
2024-05-2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